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아동복

아동복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동복

브랜드 아동복

자전거를 탈 때 아이에게 필요한 옷

빕 쇼츠

안장 위의 편안한 주행을 위해 사이클링 빕 은 아이들을 위해 고려해야 할 가장 필수적인 의류 아이템입니다. 안장 궤양과 마찰을 예방합니다. 자전거 용 턱받이를 선택할 때, 아이가 라이딩 중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속건성, 습기 흡수 및 신축성있는 천 소재를 찾으십시오. Northwave , Eltin , Loeffler CMP 는 사이클링 빕을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자켓

특히 도로 자전거 타기를 위해 자녀를 위해 선택한 자전거 유니폼은 신축성이 있어야합니다. 고려해야 할 다른 기능으로는 수분 흡수, 속건성 및 통기성이 있습니다. 재킷과 저지에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주머니, 통풍을위한 전면 지퍼, 자외선으로부터 자녀의 목을 보호 할 수있는 높거나 뒤집힌 칼라가 있어야합니다. CMP, Vaude AGU 는 최고의 사이클링 재킷 제조업체입니다.

바지

자전거 반바지의 대안으로 바지는 특히 추운 날씨 모험을 위해 자녀를 위해 구입해야하는 최고의 의류 장비입니다. 많은 자전거 바지 에는 내장 섀미 가죽이 있습니다. 일부 바지는 완전 방수 및 방풍 기능이있어 혹독한 날씨 조건에 이상적입니다. 아이들을위한 사이클링 팬츠를 찾고 있다면 CMP, VAUDE, AGU AlpineStars 와 같은 브랜드를 선택하십시오.

트라이 슈트

키즈 트라이 슈트는 당신이 더 빨리 경주하고 가능한 한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트라이 슈트는 원피스 스타일과 투피스 스타일 등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주로 트라이 슈트 디자인에 사용되는 소재는 얇고 통기성이 있습니다. 트라이 슈트 는 유연하고 공기 역학적이며 신축성이있어 사이클링, 수영, 달리기에 이상적입니다. Sailfish , Santini Zone3 은 최고의 아동용 트라이 슈트 제조업체입니다.

조끼

가을과 봄의 사이클링 어드벤처에서는 레이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이클리스트는 이러한 변화하는 기상 조건에서 다른 레이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조끼 는 지퍼와 압축이 쉽기 때문에 사이클리스트에게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더 많은 공기 흐름을 제공하며 따뜻할 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POC , Q36.5 Sportful 디자인은 사이클링에 열정적 인 아이들을위한 고품질 조끼를 제공합니다.

아동 의류 자전거에 대한 추가 정보

안면 마스크 는 자전거를 타는 동안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어린이의 얼굴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장갑 은 장거리 라이딩시 자녀의 손에 패딩 쿠션을 제공합니다. 자녀를위한 적절한 모자 스타일을 고려해야합니다. 모자는 외부 요소로부터 자녀의 머리와 목을 보호하는 중요한 액세서리입니다. 겨울에는 목 각반 이 목 주위에 추가적인 따뜻함을 제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양말 은 무시해서는 안되는 주요 사이클링 의류 품목입니다. 필요와 기상 조건에 따라 아이들을위한 길거나 짧은 양말을 선택하십시오. 티셔츠 는 얇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라이딩 중에 착용하기에 편안한 필수 사이클링 의류입니다. 100percent , Sixs , CMPAlpinestars 는 어린 이용 공식 자전거 장비를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