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abric

소개 Fabric
Fabric, 자전거 산업에서 명성 있는 브랜드로, 혁신적이고 성능 기반의 제품으로 자전거 장비를 혁명하고 있습니다. 품질, 기능 및 외관을 중시하는 Fabric는 세계 각국의 사이클러들 사이에서 신뢰받는 이름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안장, 라이트, 병켓, 핸들바 등 자전거 장비들을 염두하고, Fabric는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는 차별화된 솔루션들을 제공합니다. Fabric는 2014년 영국에서 창업되었으며, 자전거 장비를 재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전통적인 디자인 개념을 도전하고, 고급 성능, 편안함, 스타일을 제공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ikeinn에서 최상의 Fabric 브랜드 제품을 살펴보세요.
처음부터 Fabric는 미니멀리스트 접근 방식을 도입해,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하고 핵심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Fabric는 혁신적인 제품과 높은 품질을 중요시 하는 것으로써 자전거 산업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라이트, 병켓, 안장, 안장 가방, 핸들바 등 다양한 장비들을 제공하며, Fabric는 디자인과 기능에 대한 경계를 넘어서 뛰어난 자전거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abric은 강화된 성능을 위한 혁신적인 자전거 장비를 제공합니다

Fabric 자전거 라이트는 최대한의 가시성과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고급 LED 기술을 사용하며, 모터리스트와 보행자들에게 쉽게 보이게 해주는 강력한 밝기를 제공합니다. 작고 가벼운 USB 충전 라이트나 트랙 야외 앞등 라이트들이 있는 것도 있고, 모든 사이클러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Fabric의 다양한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bric 자전거 병켓은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이 가볍고 안정적인 케이지는 물병을 안전하게 보관하여 주행 중 쉽게 접근하고 수분 섭취가 가능합니다. 엄청난 소재와 독특한 장착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Fabric 병켓은 저렴한 무게로 안정적인 맞춤을 제공합니다. 사이클러들은 자신의 자전거와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bric 안장은 편안함과 성능, 그리고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합니다. 인공적인 방법을 중시하며 디자인된 안장들은 뛰어난 지지력과 압력 포인트를 감소하여 더욱 즐거운 그리고 통증 없는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Fabric은 가벼운 레이싱 안장부터 멀리 거리를 주행하기에 적합한 장거리 투어링 안장까지 다양한 안장 옵션들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