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ed Chili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Red Chili
1996년 창립 이래 Red Chili는 등반가를 위한 등반가에 의한 등반 신발의 약자입니다. 그 이후로 많은 실험, 개발, 테스트, 폐기, 개선, 와인 마시기, 저주, 축하 및 등반이 있었습니다. Uwe 차고의 첫 번째 디자인부터 Isny im Allgäu의 현대적인 신발 작업장에서 만들어진 오늘날의 모델에 이르기까지 길고 유익한 여정이었습니다! 운동 선수와 등반가의 피드백은 지금과 같이 항상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등반 장면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학문과 전문화는 새로운 요구를 만듭니다. 우리는 기술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 및 재료로 이러한 새로운 요구에 응답합니다.
개발이 현장에서 이루어지고 자체 워크샵에서 구현되기 때문에 변경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가까이 있으면 유연성이 유지되며 빠르고 쉽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클라이머가 클라이머를 위해 명확하게 개발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비즈니스에서 이것은 지속적으로 신선한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때때로 관습을 깨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자체 설계 및 개발을 통해 품질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그 사이 어딘가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신발을 테스트하고 등반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열성적인 등반가와 볼더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클라이밍 체육관에서 만나든 암반에서 만나든 상관없이 전화를 받거나 제품을 손에 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