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rita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Brita
"브리타는 1966년에 설립된 독일의 유명한 브랜드이자 회사입니다. 회사 본사는 독일 타우누스슈타인에 위치해 있습니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브리타는 여전히 가정용 및 전문적인 용도의 물 필터링 제품 분야에서 선두 업체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독일, 중국, 스위스, 이탈리아 및 영국에 제조 시설을 두고 있습니다. 브리타는 세계 최고의 물 필터를 디자인하고 제조합니다. 브리타 제품 라인에는 BPA가 없는 물병, 주전자 및 통합 일회용 필터가 장착된 수도꼭지 부속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제품들은 전 세계 69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러 해 동안 브리타는 성장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브리타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은 일회용 플라스틱 병의 사용을 줄이고 수돗물 필터링의 환경적 이점을 강조함으로써 명확하게 드러났습니다. 브리타는 수질 개선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지키는 데 있어서 부동할 것입니다. 수도꼭지, 물병, 주전자, 필터 및 필터 교체 부품 등의 제품 라인은 모두 모든 사람들이 깨끗하고 상쾌한 물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일회용 플라스틱 병 사용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생명의 필수 요소를 정화하는

브리타 물 디스펜서는 깨끗한 물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하고 환경 친화적인 방법입니다. 이 디스펜서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 다양한 용도에 적합하며 가정 또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브리타 물병은 외출하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통합 필터가 장착되어 수도꼭지 물을 어디서든 깨끗하고 맛있는 물로 변환시켜 줍니다. 이 물병은 환경 친화적인 제품으로 일회용 플라스틱 병 사용을 줄이고 수분 섭취를 간편하고 지속 가능하게 만듭니다.
브리타 물 주전자는 수많은 가정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주전자에는 교체하기 쉬운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수도꼭지 물의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맛을 개선시킵니다. 브리타의 수돗물 필터링 기술에 대한 약속은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수도꼭지 물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고급 필터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브리타 물 필터는 활성 탄소와 이온 교환 수지를 조합하여 맑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면서도 필수 미네랄을 보존합니다. 이 필터는 브리타 물 디스펜서, 주전자, 및 물병과 호환됩니다.
브리타 필터 교체 부품은 번거로움 없이 경제적인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이 교체 부품은 브리타 제품이 계속해서 고품질의 정화된 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