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수공구

수공구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수공구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수공구

브랜드 수공구

DIY를 하려면 어떤 도구가 있어야 할까요?

산림 도구

벌목 도구라고도 하는 삼림 도구는 임업 및 벌목 활동에 사용되는 특수 장비 및 도구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산림 관리, 벌목 및 관련 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작업에 필수적입니다. Forestal 도구는 숲이 우거진 지역에서 작업할 때 효율성, 안전 및 정밀도를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망치

망치는 물체를 치거나 구동하는 것과 관련된 광범위한 작업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수공구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손잡이와 무거운 머리로 구성된 단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핸들에 가해지는 힘이 헤드로 전달되어 사용자가 다양한 재료에 제어된 타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망치는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재료로 제공되며 각각 특정 목적에 적합합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망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클로 해머Claw Hammer : 가장 인기 있는 해머 유형으로, 한쪽은 못을 박기 위한 납작한 머리와 다른 쪽은 못을 제거하기 위한 발톱이 특징입니다.
볼 핀 해머 : 한쪽은 둥근 머리, 다른 쪽은 평평한 면을 가지고 있으며 금속 가공 및 금속 성형에 사용됩니다.
슬레지 해머Sledgehammer : 콘크리트를 부수거나 말뚝을 박는 것과 같은 중장비 작업에 사용되는 손잡이가 긴 크고 무거운 해머.
망치 : 일반적으로 고무, 나무 또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며 금속 망치로 인해 손상될 수 있는 섬세한 작업에 사용됩니다.
고무 망치 : 전체가 고무로 제작되어 섬세한 재료를 자국을 남기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두드리는 데 사용됩니다.

열쇠와 펜치

열쇠펜치는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작업에 사용되는 필수 도구입니다. 각각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쇠:
렌치 : 너트, 볼트 및 파이프와 같은 물체를 돌릴 때 그립과 기계적 이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조정 가능한 렌치, 콤비네이션 렌치, 소켓 렌치 및 토크 렌치를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렌치가 있습니다.
스크루드라이버 : 스크루드라이버 는 나사를 돌리기 위해 고안된 수공구입니다. 핸들과 팁이 있는 샤프트납작 머리 또는 필립스 머리로 구성되며 나사의 슬롯이나 오목한 부분에 끼워 나사를 조이거나 풀 수 있습니다. 알렌 키육각 키 : 육각 소켓이 있는 나사를 조이는 데 사용되는 도구로 가구 조립 및 특정 기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펜치:
슬립 조인트 플라이어: 슬립 조인트 플라이어에는 턱을 더 넓게 또는 더 좁게 열 수 있는 조정 가능한 피벗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크기의 물체를 잡고 구부리는 데 사용됩니다.
니들 노즈 플라이어: 니들 노즈 플라이어는 끝이 뾰족한 길고 얇은 턱을 가지고 있어 좁은 공간에 접근하고 보석 제작 및 전자 제품 작업과 같은 섬세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커팅 플라이어: 커팅 플라이어는 피벗 포인트 근처에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어 와이어 및 기타 재료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Tongue and Groove Pliers Channel Locks : 이 펜치는 턱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물체에 맞출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배관 작업 및 큰 물체를 잡는 데 사용됩니다.
잠금 펜치바이스 그립: 잠금 펜치에는 물체에 고정할 수 있는 메커니즘이 있어 물체를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하는 데 적합합니다.
Linesman 플라이어: Linesman 플라이어는 피벗 지점 근처에 절단 모서리가 있는 견고한 플라이어입니다. 전기 기술자가 전선을 절단하고 꼬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펜싱 플라이어: 펜싱 플라이어는 와이어 펜싱과 관련된 작업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와이어 커팅 에지, 스테이플 풀링 그립 및 해머링 표면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플라이어는 모두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각각 특정 목적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DIY 프로젝트, 수리, 유지 보수 및 건설, 자동차, 배관, 전기 작업 등과 같은 산업 분야의 다양한 전문 응용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될 도구입니다.

톱은 목재, 금속, 플라스틱 또는 석재와 같은 다양한 재료를 절단하는 데 사용되는 톱니 모양의 절단면이 있는 수공구 또는 기계 장치입니다. 이것은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톱니가 있는 길고 얇은 날로 구성되어 앞뒤로 밀거나 당길 때 재료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의 톱니는 일련의 작고 반복적인 절단에서 재료를 제거하도록 설계되어 절단 및 성형에 효율적인 도구가 됩니다.

가위 및 절단기

가위커터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 가위는 함께 조여지는 두 개의 강렬한 날이 있는 작은 도구입니다. 커터는 와이어, 케이블, 와이어로프 등 다양한 부산물의 소재를 자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도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Makita , Edm , Bosch , Fiskars , Oem , Karch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