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반려동물 용품

반려동물 용품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애완동물 용품

브랜드 애완동물 용품

애완동물을 위해 어떤 장비가 필요합니까?

케이지 및 운송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케이지를 선택하는 것은 반려동물의 편안함, 안전 및 웰빙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케이지는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돌아다니고, 몸을 쭉 펴고, 제한 없이 서 있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어야 합니다. 해당되는 경우 애완동물의 현재 크기와 잠재적인 성장을 고려하십시오. 적절한 환기는 새장 내에서 신선한 공기 순환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적절한 통풍구 또는 메쉬 패널이 있는 케이지를 찾으십시오. 케이지에 애완 동물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접근 가능한 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개의 문을 사용하면 애완 동물을 더 편리하게 다루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청결과 위생

반려동물의 청결위생을 유지하는 것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웰빙에 필수적입니다. 털이나 깃털이 있는 반려동물에게는 정기적인 그루밍이 매우 중요합니다. 털을 빗어주면 먼지와 느슨한 털을 제거하고 헝클어짐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그루밍은 천연 오일을 분배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루밍 빈도는 반려동물의 품종과 털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개와 같은 애완 동물은 모피를 깨끗하고 냄새 없이 유지하기 위해 가끔 목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부드러운 애완 동물 전용 샴푸를 사용하십시오. 새, 토끼 또는 설치류와 같이 우리에 갇힌 애완동물의 경우 정기적으로 우리를 청소하십시오. 고양이가 있는 경우 매일 배설물을 퍼내고 정기적으로 깔짚을 교체하여 냄새와 박테리아 축적을 방지하여 변기 상자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목걸이, 목줄 및 하네스

애완동물을 위한 최고의 목줄, 목줄하네스는 애완동물의 품종, 크기, 성격 및 신체 운동 수준을 포함한 여러 측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칼라 또는 가죽끈은 가죽, 나일론 또는 칼라에 부착된 기타 식별 재료로 만든 허리띠입니다.

장난감 및 게임

장난감게임은 반려동물의 정신적인 자극과 권태를 없애는 데 좋습니다. 애완 동물은 정신적 자극을 전달하고 적절한 씹기를 허용하며 매너 수정에 필수적인 도구로 작동하기 위해 장난감이 필요합니다.

애완 동물에 대한 추가 정보:
애완 동물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애완 동물 집, 모이통술꾼, 수족관테라리움, 인클로저공원, 안전, 천보완물, 침대가 포함됩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Edm , Trixie , Bosch , Prosperplast , Nayeco , Masso , Royal Can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