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xDeep

소개 xDeep
xDeep는 유럽 연합에서 잠수 도구 및 장비의 유명한 개발자입니다. 기업은 최고의 재료와 기능을 사용하여 최고의 절대적 제품을 생산합니다. XDEEP는 잠수 제품과 물건을 올바른 관점에서 제공하여 진정으로 잠수 장비와 장비를 다시 정의했습니다. 부안시 제어, 잠수 컴퓨터 또는 사이드 마운트 장비를 찾고 있는 경우 낙하 모험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컬렉션, 장비 부품 및 기타 액세서리를 잠수 열광자들에게 판매합니다. xDeep는 잠수 장비 및 전문 잠수 장비의 왕국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제작, 품질 및 안전에 대한 노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수중 탐험에 대한 열정과 잠수 열광자들의 깊은 경험을 기반으로 xDeep은 잠수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배치되었습니다. 열정적인 잠수가들에 의해 런칭된 xDeep는 혁신적인 잠수 장비를 개발 및 제조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기술을 적용합니다. 그들의 제품과 물건은 내구성, 기능성 및 세부사항에 대한 주의에 따라 유명합니다. 오락 잠수가이거나 기술적 잠수가라면, xDeep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장비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xDeep 잠수 장비 및 장비 컬렉션

xDeep 후디는 강화된 실림과 우수한 품질의 스티칭으로 여러 번의 착용과 세탁을 견디도록 해줍니다. 속치가 두께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두께가 더 두꺼운 xDeep 후디는 더 따뜻한 느낌을 제공하고, 두껍지 않은 것은 레이어링에 적합합니다.
xDeep 버클은 나일론, 플라스틱 및 금속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재료 선택은 의도된 사용 및 환경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금속 버클은 더 오래 지속되고 녹는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xDeep 호스는 보통 고무, 실리콘 또는 두 가지의 혼합물으로 만들어집니다. 직물은 내구성이 있어야하며, 조절 가능하며, 이러한 환경 요인들에 방지 효과가 있어야합니다. UV 조사 및 소금 물 등.
xDeep 벨트은 대개 해양 사용에 대한 내구성이 요구되는 고품질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BCD의 주요 직물로 사용되는 것은 내구성이 있는 나일론 직물입니다. 주요 위치에 보강 작업이 추가됩니다.
xDeep BCD 자켓은 신뢰도 높고 정확한 부안시 관리가 중요합니다. 부안시를 조절하기 위해 작은 차원으로 공기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있는 BCD를 찾으십시오. 통합 무게 포켓은 당신의 잠수 무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