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다이빙 로그북

다이빙 로그북

다이빙의 다양한 다이빙 로그북 제품을 찾아보세요. di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다이빙 로그북

브랜드 다이빙 로그북

다이빙 로그북이 있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이빙 일지는 스쿠버 다이버가 자신의 다이빙 경험을 기록하는 데 사용하는 기록입니다. 다이빙 장소, 수중 상태, 수심, 잠수 시간, 사용된 장비, 다이빙 중에 발생한 주목할만한 관찰 또는 사건을 포함하여 각 다이빙에 대한 중요한 세부 정보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이빙 일지는 물리적 또는 디지털 형식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다이버가 기술을 향상하고 향후 다이빙을 계획하기 위한 도구로 자주 사용합니다. 다이버는 로그북을 검토하여 다이빙 행동의 패턴과 추세를 파악하고 조정하여 안전과 성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로그북은 또한 다이버의 교육 및 인증 이력 기록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다이빙 조직에서 다이버가 고급 인증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일정 횟수의 기록된 다이빙을 완료하도록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 외에도 다이빙 일지는 다이버가 자신의 다이빙 경험을 기록하고 기억할 수 있는 재미있고 개인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다이버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다이빙 장소, 해양 생물 관찰, 다이빙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기록하는 방법으로 로그북을 사용합니다.
전반적으로 다이빙 로그북은 스쿠버 다이버가 자신의 다이빙 경험을 추적하고 미래의 다이빙을 준비하고 준비하는 데 중요한 도구입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다이빙을 위한 로그북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Iq UVBest Divers .

일지 표지

로그북 커버는 딥 동안 로그북을 감싸고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덮개는 불침투성 재료로 만들어져 일지가 물에서 파손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로그북 다이빙 커버는 방수 재질로 되어 있어 로그북을 덮을 수 있습니다. 제목이 새겨진 표지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빙 로그북 리필

다이빙 로그북 리필은 다이빙 정보를 기록하기 위한 추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다이빙 로그북에 추가할 수 있는 미리 인쇄된 페이지입니다. 리필은 바인더 스타일의 일지에 추가할 수 있는 루스리프 페이지 또는 표지에 삽입할 수 있는 미리 제본된 소책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리필에는 일반적으로 다이빙 사이트, 날짜, 시간, 수심, 잠수 시간, 수질 상태, 사용된 장비와 같은 정보를 기록하는 필드와 다이빙에 대한 메모 및 의견을 위한 공간이 포함됩니다. 일부 리필에는 인증 수준, 교육 및 경험, 기타 다이빙 관련 정보를 기록하는 섹션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