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액세서리

액세서리 패션

패션의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리

남성의 필수 패션 액세서리는 무엇입니까?

남성용 벨트

벨트는 바지, 반바지, 미니스커트 등의 의복을 조이거나 지지하거나, 허리선을 정의하거나 강조하기 위해 다양하게 사용된다.

모자와 모자

모자와 모자는 모두 머리를 덮는 역할을 합니다. 남성은 종종 모자를 사용하여 태양을 보호하고 겨울에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스타일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갑

장갑은 열이나 추위, 저항, 찰과상 또는 복합 부상, 질병으로부터 손을 보호하고 따뜻하게 합니다. 또한 세균에 대한 보호벽을 제공합니다.

남성용 선글라스

선글라스는 피부암을 포함한 눈의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햇빛뿐만 아니라 먼지, 바람 또는 흙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남성용 지갑

지갑은 모든 개인 소지품, 여행 서류 또는 현금을 보관하는 데 필요합니다. 스타일을 결정짓는 패션 소품이기도 하다.

남성용 액세서리에 대한 추가 정보:

Levi´s, Superdry, Adidas originals, G star, Jack and Jones, Nike, Timberland, New Balance, Vans에서 물병, 안면 마스크, 수건, 우산, 열쇠고리, 스카프, 넥타이와 같은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