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ant

소개 Gant
"강트는 1949년 미국 커네티컷주 뉴헤이븐에서 창립된 유명한 패션 브랜드로, 미국 스포츠웨어와 유럽의 우아함을 결합한 셔츠로 시작하여 고전적이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시그니처 블렌드를 선보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강트는 우수한 장인 정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캐주얼한 세련미를 사랑하는 정직한 모습으로 패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드레스인에서는 강트 의류의 최신과 유행하는 컬렉션이 제공됩니다.
본질적으로, 강트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패션 브랜드로, 고전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완벽하게 결합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중간 20세기부터 시작된 그들의 풍부한 역사로 인해, 강트는 남성, 여성 및 어린이들에게 우아함, 편안함, 그리고 우수한 장인 정신을 결합한 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코닉한 셔츠부터 다양한 의류 옵션까지, 강트는 시간을 초월한 스타일과 세련미의 상징입니다.

강트는 시대를 초월한 패션과 전통을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는 남성, 여성 및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강트 의류를 제공하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의상을 만드는 데 초점을 둡니다. 그들의 컬렉션에는 캐주얼한 옷에서 정장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강트의 패션은 모든 행사에 적합합니다. 강트의 남성 의류는 현대 남성성의 본질을 포착합니다. 완벽하게 테일러링된 정장과 드레스 셔츠부터 여유롭고 캐주얼한 청바지, 티셔츠 및 아우터웨어까지, 강트는 현대 남성들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우수한 품질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강트 남성 의류는 세련미의 상징입니다.
강트 여성 의류는 고전적인 요소를 현대적인 엣지로 결합합니다. 그들의 컬렉션에는 드레스, 블라우스, 바지아우터웨어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어, 여성들에게 자신감과 편안함을 불어넣는 의상을 제공합니다. 강트는 시대를 초월한 패션 감성을 어린이들에게도 전달하기 위해 소년과 소녀들을 위한 다양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이 컬렉션에는 재미있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린이들도 강트 소년소녀 의류의 동일한 수준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트의 셔츠 제작 역사는 그들의 탁월한 셔츠 컬렉션에서 그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드레스 셔츠, 편안한 캐주얼 셔츠, 다용도 폴로 셔츠 등, 강트는 각 제품에 미국의 전통과 유럽의 영향을 동시에 담아낸 특별한 블렌드를 선보입니다. 강트의 셔츠는 우수한 소재, 완벽한 테일러링, 그리고 지속적인 스타일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