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Star

G-Star
소개 G-Star
Dressinn 에서 셔츠, 진, 재킷 등을 포함한 최신 G Star 데님 스타일의 여성남성 제품을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G Star 의 가장 좋은 점은 모두를 위한 디자이너 데님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지스타 RAW는 1989년 설립 이후 전 세계 패션의 선두에 서왔습니다. G Star 브랜드는 생 데님 제조를 전문으로 합니다. G Star 의 지속 가능한 생산에 대한 초점으로 인해 G Star RAW는 남녀 모두가 항상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G Star RAW 는 제품 품질에 전념하며 지속 가능한 생산 방법에 전념합니다.
지스타는 과감하게 발을 땅에 대고 두각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항상 유머 감각이 좋습니다. G Star Raw는 고급 장인 정신과 스트리트 스타일을 융합하고 Raw Denim을 착용 가능하고 바람직한 소재로 포지셔닝하여 ´´럭셔리 데님 for the street´´이라는 아이디어를 도입했습니다. 지스타는 항상 제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입니다.

여성과 남성을 위한 최고의 의류

G Star 의 가장 좋은 점은 독특한 디자인과 편안한 원단으로 고객을 위해 지금까지 없던 의류 스타일을 창조해냈다는 것입니다. 지스타는 다양한 남성복여성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스타는 남여공용 악세서리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매 시즌 G Star는 독특한 3D 디자인부터 5포켓 필수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데님 컬렉션에 혁신적인 새로운 컷과 워싱을 추가합니다. 네덜란드 브랜드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놀라운 독특한 디자인과 고품질 데님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지스타는 재킷, 카고팬츠, 셔츠, 후디, 팬츠, 탑, 액세서리로 구성된 매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제 G Star에는 다양한 종류의 직물로 만든 신발, 속옷, 가방 및 의류가 포함됩니다.

G Star는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G Star 브랜드는 모든 시대를 위한 스타일입니다.G Star 에는 다양한 의류, 셔츠, 재킷, 후드티, 여성용 청바지 , 카고 팬츠가 있습니다. G Star 는 창의적이고 더 나은 디자인 중심의 회사로 항상 다음 혁신과 새로운 안락함을 찾고 있으며 고객을 위해 미학과 기능의 균형을 맞추는 데 매우 열정적입니다. G Star 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지구와 주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미래를 염두에 두고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G Star는 기술, 시대를 초월한 전통을 결합한 레이블로 데님 개발에 기여함으로써 이미지를 유지해 왔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G Star 아이템을 오직 Dressinn 에서만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