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ew Balance

New Balance
소개 New Balance
New Balance는 품질, 편안함 및 스타일로부터 이름이 떨어지게 된 유명한 신발 브랜드입니다. 백년 이상의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는 New Balance는 스포츠 및 라이프 스타일 신발의 주요 제공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Dressinn에서는 남성 신발, 여성 신발, 스니커즈 및 샌들을 포함한 New Balance 신발의 다양한 종류를 제공하기 위해 다정합니다. New Balance의 역사는 1906년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윌리엄 J. 라일리에 의해 New Balance 아치 지지 회사가 설립되었을 때부터 시작됩니다. 초기에는 회사는 우수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발 관련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설계된 아치 지지 및 정형외과 신발의 전문 제조업체 였습니다.
New Balance는 1960년대에 스포츠 신발 분야로 도전하면서 산업을 혁신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New Balance는 스포츠 신발에서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및 샌들까지 높은 품질의 신발 제품을 포괄적으로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기능과 인내심, 창의성을 고수하는 New Balance는 편안함, 기능성 및 모던한 디자인을 결합한 신발을 찾는 개인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New Balance는 각 발걸음마다 품질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New Balance 신발은 극한의 장인정신과 세심한 주의를 바탕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지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고급 기술은 최적의 지지와 방수력을 제공합니다. New Balance 남성 신발은 기능성과 현대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각 쌍은 최고의 적합감과 우수한 지지력을 제공하기 위해 정밀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활동적인 개인 및 패션 열혈증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New Balance 여성 신발은 패션 포워드 디자인과 고급 신발 기술을 결합합니다. 이 신발은 편안함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체육관에서부터 거리까지 스타일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New Balance 스니커즈는 패션 세계에서 인상적인 신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영원한 디자인과 뛰어난 편안함으로 New Balance 327, New Balance 530 및 New Balance 574가 인기 있습니다. 이 스니커즈는 레트로 영감을 받은 외관과 현대적인 소재를 결합하여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벽한 융합을 제공합니다. New Balance 327은 브랜드 러닝 유산을 기리기 위한 클래식 스니커즈입니다. 기믹한 실루엣, 대담한 색상 조합 및 스웨이드 및 나일론 어퍼로 만들어진 327은 스니커즈 열혈증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New Balance 530은 레트로 아름다움과 편안함으로 유명한 또 다른 아이콘 스니커즈입니다. 거대하면서도 스트림라인 디자인, 고급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