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amsonite

소개 Samsonite
Samsonite는 고품질 캐리어, 브리프케이스 및 소형 화장품 가방을 제조하는 가장 유명한 고급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는 1910년 3월 10일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시작되었고, 회사의 본사는 맨스필드 메사추세츠에 있습니다. 초기에는 Shwayder Trunk Manufacturing Company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테이프 경량 폴라빈 파이버로 만든 첫 번째 Samsonite 캐리어가 나오면서 회사는 이름을 Samsonite으로 변경했습니다. 브랜드는 자신의 가치를 지키면서 여행가방을 연속적으로 혁신하고 강도와 내구성을 더 높이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현대적인 에러 트렌드에 맞추어 상품을 개선하여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지금은 Samsonite가 모든 유행중인 스타일리시하고 고품질의 여행가방, 감성 실내용, 야외용, 비즈니스 용, 랩톱 용, 여행용 가방 등을 제공하는 선두 브랜드입니다. Dressinn에서 쉽게 Samsonite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Samsonite는 여행을 할 때 더 가볍고 강한 재질을 사용하는 여행가방 산업을 바꿔놓았습니다. 또한 브랜드는 가장 인상적이면서도 유행한 디자인을 제작하고 여행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나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Samsonite는 가장 유행하고 고품질의 여행가방을 제공합니다.

Samsonite 여행가방은 강도가 강해져야 하기 때문에 많은 시험을 거쳐 가장 내구성 있는 것으로 인정받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가방은 외관이 고정 또는 부드러운 스타일과 알루미늄 또는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집니다. 이렇게 스타일리시하고 우수한 품질의 여행가방 세트를 갖추고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는 이 여행가방 컬렉션에 대한 장인 정신과 전통을 이용하여 계속 혁신하고 있습니다.
Samsonite 가방은 모든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최신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내구성이 뛰어난 가방을 제공하여 찌그러짐과 닳음을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일용 가방을 찾고 계신다면, Samsonite 랩톱 가방은 우수한 품질과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반드시 가져가야 할 것입니다. 이들은 랩톱을 방식하기 위해 부드러운 소켓을 추가하여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브랜드는 또한 경량이고 공간이 넓은 Samsonite 브리프케이스를 슈퍼 스타일리시하고 날카로운 스타일로 제공합니다. Samsonite 백팩은 고급스러운 특징과 품질을 제공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