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elected

Selected
소개 Selected
Selected는 패션 의류를 제공하고 미니멀리즘, 다용도성 및 품질에 중점을 두는 브랜드입니다. 199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스타일과 트렌드를 위해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따뜻한 티셔츠, 스웨터 등의 다양한 의류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의류 제작에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왔습니다. Selected 컬렉션은 트렌드와 우아함 사이에 밸런스를 유지합니다. 품질과 스타일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 브랜드는 의뢰부터 일상 착용까지 다양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제품은 내구성과 시원함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강하고 진정한 자세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데 앞장섰습니다. Selected 옷은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Selected brand clothing

Selected Femme는 여성의류 브랜드로, 스타일, 편안함 및 다용도성을 결합한 티셔츠를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Selected 여성 티셔츠의 편안함, 부드러움 및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Selected Femme의 티셔츠는 독특한 그래픽, 패턴과 놀라운 색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Selected 여성 스웨터는 가을과 겨울에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의류 중 하나입니다. 이 스웨터는 무게가 가볍고 적절한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Selected Femme의 스웨터는 편안함과 시크 스타일 사이의 밸런스를 이루어, 다양한 장비에 적합합니다. Selected 여성 의류는 클래식 스타일과 품질 있는 소재를 결합한 현대적인 재단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브랜드는 모든 세계로 높은 품질과 현대적인 의류를 제공하는 것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elected 남성 의류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미니멀리스트와 기능적 우아함을 잘 표현합니다. 브랜드는 다양한 몸매를 위한 다양한 사이즈를 제공합니다. Selected 남성 셔츠은 편안함, 내구성 및 전체 느낌을 높이기 위해 최고급 소재로 제작됩니다. Selected 남성 셔츠은 스마트하게 남성의 의상을 뽐내는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머리너 울은 인기있는 선택 항목으로 Selected 남성 스웨터를 제작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부드러움, 통기성 및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메리노 울 또는 램브울 등 다른 종류의 울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스웨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