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kechers

소개 Skechers
Skechers, 글로벌 구두 현상이라 불리는 것은 편안함, 스타일과 혁신의 뛰어난 혼합물로 유명합니다. 1992년 맨해튼 비치, 캘리포니아에서 로버트 그린버그에 의해 설립된 후 빠른 시간 내에 구두 업계의 게임을 바꾸는 주역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다양한 취향과 나이 군에 맞는 구두 제작에 의해 Skechers는 이제 가정에서 알려진 이름으로, 편안함과 트랜드 설정 구두로 변신했습니다. 스포츠한 Skechers 스니커즈의 매력 혹은 로퍼의 캐주얼한 요소는 모두 스타일과 함께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편안함과 패션이 자꾸 대립하는 세상에서 Skechers는 균형 잡힌 하모닉을 만들었습니다. 발걸음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약속과 발전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이 브랜드는 다양한 나이 그룹의 인류에게 편안한 구두를 제공하는 데 있어 나아가고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구두는 스타일과 편안함을 균형 잡힌 디자인이고, 아이들의 구두는 자라는 발을 위한 요구 사항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가방과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말이죠.

Skechers는 삶의 모든 발걸음에 편안한 구두입니다.

Skechers는 편안함과 패션을 모두 중요시하는 신발을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합니다. 스니커즈와 샌들, 부츠와 슬립온까지, Skechers Shoes의 컬렉션은 사용하는 이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Skechers는 적절한 지지력과 방수력을 제공하는 구두를 제작하여 매일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Skechers 남성 신발은 어려운 남성스러움과 고급스러운 지원 기능을 결합시킨 것입니다. Skechers 여성 신발은 최신 패션을 반영한 디자인과 뛰어난 편안함이 같이 있습니다. 또한 화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 받는 Skechers 아이들 신발도 있습니다. 이 신발은 자라는 아이들을 위해 안정적인 지지력과 방수성을 제공합니다.Skechers 스니커즈는 스타일과 편안함, 그리고 성능의 완벽한 혼합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Skechers는 메모리 폼과 반응성 솔 기술을 통해 안정적인 걸음걸이를 돕는 다양한 스니커즈 옵션을 제공합니다. Skechers 샌들은 레이드백 스타일과 인공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에러그로미 설계를 완성하였습니다. 바다 가는 날 혹은 걷기에 이르는 사이에도 이 샌들로 발을 안정감과 통풍을 느끼고 편안하게 걸어갈 수 있습니다. 구두뿐 아니라 가방에도 손을 댔습니다. 기능과 스타일이 어우러진 Skechers 백팩은 일상의 출퇴근과 야외 활동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