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imberland

소개 Timberland
팀버랜드(Timberland)는 1973년 설립된 것으로써, 튼튼한 야외 의류와 신발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나단 스왓(Nathan Swartz)이 설립한 이 회사는 오래된 내구성 있는 작업화를 전문으로 하는 애빙턴 신발 회사(Abington Shoe Company)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창립자인 나단 스왓의 혁신적인 사고로 1973년 기준 방수 가죽 부츠를 소개함으로써 기적적인 발견이 이루어졌고, 이 제품은 마침내 브랜드의 이름이 변경되게 될 뿐만 아니라 품질, 혁신,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의 열정이 브랜드의 아이콘적 상태로 이끌어내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5세기가 다 되어가는 지금도 팀버랜드(Timberland)는 합리적인 패션과 야외 여행의 기능성을 결합하는 길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열정은 ``나무는 히어로를 필요로 한다``라는 같은 캠페인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는 그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열정이 반영된 것입니다. 팀버랜드(Timberland)는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으면서도 그들의 유산을 잊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각 제품마다 모험, 공예술, 그리고 깊은 외출과의 연결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1973년 이후 야외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팀버랜드(Timberland)의 남성복 라인은 센슈얼하면서도 도전적인 여행객들을 위해 디자인된 컬렉션으로 보여집니다. 강한 스판 셔츠부터 편안하고 내구성 있는 청바지까지, 그들의 의류는 야외 여행의 마음가짐을 담고 있는 동시에 유행하는 패션도 보여줍니다. 팀버랜드(Timberland)의 여성복 라인은 야외 감각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스웨터, 클래식한 티셔츠, 스타일리쉬한 자켓까지, 각 제품은 여성들에게 쾌적함과 자신감을 주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팀버랜드(Timberland)의 자켓은 자연의 요소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기상 조건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내구성 있는 소재로 각기 다른 날씨 조건에 맞는 자켓을 제공하면서도 오래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팀버랜드(Timberland)의 캡은 기능과 패션을 간단하게 융합한 것입니다. 따뜻함과 햇빛에서 보호받기 위해 디자인된 팀버랜드(Timberland)의 비니는 야외로 떠나는 당신의 열정을 강조합니다. 또한 브랜드의 의류와 신발 라인을 완성하는 역할을 하는 액세서리 라인도 있습니다. 강한 가죽 벨트부터 견고한 백팩까지, 팀버랜드(Timberland)의 액세서리는 내구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