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West Coast Choppers

소개 West Coast Choppers
웨스트 코스트 초퍼스, 미국의 전설적인 브랜드로, 커스텀 모터사이클과 의류에 영구적인 자국을 남겼습니다. 1992년 제시 제임스가 설립한 이 회사는 롱비치, 캘리포니아에서 작은 모터사이클 샵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웨스트 코스트 초퍼스는 조그마한 커스텀 모터사이클 샵에서 세계 스타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했습니다. 반란과 자유의 상징이면서도 공예와 품질을 상징합니다. 그 브랜드의 남자용 의류 라인은 이 유산을 거두기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며, 개방된 도로의 정신과 모험의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콘적인 셔츠부터 튼튼한 재킷, 편안한 후드티, 다양한 액세서리들과 신발들까지.

전설적인 브랜드와 아이콘적인 남자용 의류 라인

웨스트 코스트 초퍼스 남자용 의류는 반란적인 정신과 최고의 품질에 대한 약속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셔츠에서 재킷까지, 그들의 남성 컬렉션은 미국 서부의 특유한 기운과 사람들이 사랑하는 감성을 담고 있습니다. 웨스트 코스트 초퍼스 셔츠는 의류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가장 신경 쓰여 개발되었고, 이 셔츠는 유행과 기능성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그만큼 웨스트 코스트 초퍼스 재킷은 단순한 내구성과 독특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개방된 도로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재킷들은 이 브랜드의 유산과 커스텀 모터사이클 문화를 상징합니다. 장비들은 기상과 불안정한 요소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전합니다. 웨스트 코스트 초퍼스 후드티는 따뜻함 만을 찾는 것이 아니라 형제애와 모험의 따뜻함을 찾는 것입니다. 독특한 그래픽과 강력한 소재들로, 이 후드티들은 동료감과 미개봉된 도로를 사랑함을 나타냅니다.
밴드나라부터 지갑까지 웨스트 코스트 초퍼스 액세서리는 더 작고 세세한 디테일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성도를 제공합니다. 이 액세서리들은 브랜드의 공예성과 진실성에 대한 약속을 반영하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전부 갖추고 있습니다. 웨스트 코스트 초퍼스 신발은 신발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면에 대한 브랜드의 충실함을 상징합니다. 길과 도로를 요구하는 것에 따라 설계되었고, 이 신발은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