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아이 옷

남자 아이 옷 패션

패션의 다양한 남자 아이 옷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아이 옷

브랜드 남자 아이 옷

남아 의류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바디수트, 슈트 및 세트

바디수트는 몸통과 가랑이를 포함하고 팔다리, 손바닥, 발가락이 거의 없는 일체형 수트입니다. 점프수트는 외피와 다리가 있는 원피스 의복이며 일반적으로 발, 손 또는 머리를 덮는 전체 덮개가 없습니다. Superdry , Adidas originals , Jack and Jones , Nike , New Balance 와 같은 브랜드에서 바디수트, 점프수트, 수트 및 세트 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Vans , Puma Select .

재킷, 코트 및 파카

코트는 따뜻함이나 스타일을 위해 남녀 모두가 상체에 메는 의복입니다. 파카는 캐노피가 있는 코트의 일종으로 일반적으로 모피로 윤곽이 잡혀 있습니다. 재킷은 일반적으로 엉덩이 아래에 도달하는 최상단의 신체를 위한 의복입니다. Superdry, Adidas originals, Jack and Jones에서 재킷, 코트 및 파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지

바지 는 양 다리에 천을 늘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양 다리를 따로 모아 허리띠에서 발목까지 짊어지는 의복이다. 바지 중 어느 하나에 속하는 것은 하체를 이루는 겉옷으로, 다리마다 구분이 따로 되어 있다. Dressinn 최고의 브랜드에서 바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셔츠, 티셔츠 및 폴로 셔츠

셔츠, 티셔츠, 폴로 셔츠 는 소년의 의류 품목입니다. 셔츠는 사무실 뿐만 아니라 패션 용품에도 사용됩니다. T 셔츠는 캐주얼 이벤트 및 데일리 웨어에도 사용됩니다. 사람들은 테니스와 폴로와 같은 다양한 스포츠를 위해 폴로 셔츠를 입습니다. Nike 및 Puma Select와 같은 브랜드에서 셔츠, 티셔츠 및 폴로 셔츠 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웨터, 스웨터, 후드티

스웨터, 스웨트셔츠, 후드티 는 겨울 의류 품목입니다. 스웨터는 몸의 위 부분을 포함하는 직물 또는 모직 재료로 만들어진 일반적으로 긴 소매가 있는 옷의 일부입니다. 후드티는 종종 더 깊은 전면에 꿰매어진 머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웨트셔츠는 모자가 없고 부드럽고 따뜻한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남아 의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남아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수영복 및 운동복 속옷 및 양말 조끼 잠옷이 있습니다. 수영복은 수영에 사용되며 운동복은 트랙에서 착용하는 운동복의 물품입니다. 속옷 양말과 조끼는 속옷의 품목입니다. 잠옷은 집에서나 운동할 때 평상복으로 사용됩니다. Superdry, Adidas originals, Jack and Jones, Nike, New Balance, Vans, Puma Select 에서 수영복 및 운동복 속옷과 양말 조끼 잠옷 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