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남자 신발 축구

남자 신발 축구

축구의 다양한 남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축구화를 찾고 계십니까?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축구화를 추천합니다

시작

축구화를 찾고 계십니까?

메인상품 남자 신발

브랜드 남자 신발

운동화의 종류

농구화

농구화 는 농구를 하는 동안 성능을 향상시키고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농구 경기는 규칙적인 점프, 발차기, 공 블로킹이 수반되기 때문에 농구화는 충격을 흡수하고 발목에 저항력을 제공하여 참가자가 쉽게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농구화는 경기 중 달리는 동안 추가적인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핸드볼화

핸드볼 신발 은 모든 유형의 빠른 움직임을 멈추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기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낮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에게 추가적인 균형을 제공합니다. 이 신발은 일반적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발목 근처에 여분의 공간이 있습니다. 핸드볼화 는 빠르고 짧은 움직임을 처리하기 위해 두껍고 뻣뻣한 밑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럭비 부츠

럭비 부츠 는 최대한의 저항력을 얻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부츠는 일반적으로 고급 가죽으로 만들거나 때로는 합성 소재 또는 두 소재를 혼합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럭비 부츠 는 폭이 더 넓고 굽이 높으며 스터드가 더 크고 발목 부근이 더 높게 재단되어 있습니다.

운동화

운동화 는 가죽, 섬유 및 합성 소재로 구성된 운동화입니다. 운동화 는 다방향 움직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하단은 더 넓은 범위의 움직임을 허용하도록 더 조절 가능합니다. 이 유형의 신발은 발에 잘 맞고 힘든 훈련 중에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이 신발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배구화

배구 신발 은 클래식 스포츠 신발과 매우 유사해 보이지만 매우 다릅니다. 배구화 는 바닥이 부드러운 고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고무는 지면에 대한 우수한 접착력을 제공하고 신발이 지면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준비됩니다. 이 신발은 Adidas , Joma , Puma , Mizuno , Uhlsport , Asics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남성 신발에 대한 추가 정보:

슬리퍼
플립플롭 은 바닥이 편평하고 발가락 사이에 지지를 위해 Y자 모양의 밴드가 있는 신발 유형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체육관에 가기 위해 사용됩니다.

하키 신발
하키 신발 은 충격 흡수 기능으로 만들어졌으며 필드 하키 선수가 매일 요구하는 강도와 부드러움을 제공합니다. 하키 신발 밑창에도 스터드가 있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