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남자 의복 축구

남자 의복 축구

축구의 다양한 남자 의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의복

브랜드 남자 의복

남자 축구를 하기 위해 좋은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베이스 레이어

베이스 레이어 는 겨울철에 주로 입는 의류의 추가 레이어입니다. 선수들은 경기장에 있을 때 체온을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베이스 레이어는 체온을 적당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체층 을 추가하면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혈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켓

베이스 레이어 외에도 축구 선수는 추운 날씨에 대처하기 위해 재킷을 입어야 합니다. 축구 재킷 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기능적이어서 추운 계절에 최적의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Adidas , Joma , Puma , Hummel , UhlsportNew Balance 에서 최고 품질의 축구 재킷 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지

축구는 레크리에이션에서 프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에서 진행되는 진지한 스포츠입니다. 플레이어는 몸에서 수분과 땀을 흡수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유지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긴 바지 를 입을 수 있습니다.

폴로와 티셔츠

폴로 셔츠티셔츠 는 운동 선수들에게 가장 기능적이고 편안한 운동복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축구 선수는 폴로 셔츠의 신축성 있는 원단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축구 유니폼은 통기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양말

축구 선수들은 보통 무릎 부분까지 다리를 덮는 긴 양말을 신습니다. 축구 양말 은 두껍고 폴리에스터, 면, 나일론, 스판덱스, 올레핀, 폴리아미드와 같은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양말은 선수의 정강이 보호대를 지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축구는 다리와 접촉이 많은 스포츠이기 때문에 양말은 하지를 보호하고 종아리 근육을 따뜻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스웨트셔츠

후드티스웨트셔츠 는 겨울에 경기를 할 때 축구 선수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후드티는 대부분의 머리와 목 부위를 덮어 플레이어에게 충분한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스웨트 셔츠는 여러 가지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풀오버 스타일로 제공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지퍼로 제공됩니다.

운동복

축구 선수들은 훈련을 위해 운동복을 선택합니다. 스포츠 운동복 은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재킷과 바지. 나일론으로 만든 운동복은 땀을 발산하고 통기성이 있으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운동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남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팔 및 다리 워머 는 팔다리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압축 의류입니다. 장갑은 손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 축구 키트 액세서리 입니다. 축구 선수들은 또한 겨울 훈련 세션 동안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모자를 착용합니다. 축구 선수는 손목 밴드를 사용하여 땀을 흡수하고 더 잘 수행합니다. 넥 게이터 는 더운 날씨와 추운 날씨 모두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넥 게이터가 찬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추가적인 보호막 역할을 합니다. 장비 세트, 안면 마스크, 조끼스타킹 은 축구 선수가 게임에 필요한 다른 장비 중 일부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