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어린이 신발 축구

어린이 신발 축구

축구의 다양한 어린이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축구화를 찾고 계십니까?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축구화를 추천합니다

시작

축구화를 찾고 계십니까?

메인상품 어린이 신발

브랜드 어린이 신발

아동용 운동화의 특징

슬리퍼

플립 플롭 은 여름에 자녀를 위한 최고의 신발 옵션입니다. 슬리퍼를 살 때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밑창입니다. 최고의 물 샌들은 EVA 또는 Croc의 특허받은 Croslite와 같은 편안한 고무 및 폼 소재로 제공됩니다. 이 샌들 은 가볍고 어린이 발에 탁월한 쿠션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쿠셔닝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치 지지대가 추가된 플립플랍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미끄러운 표면에서 발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깔창을 고려해야 합니다.
스트랩 소재는 플립플롭 샌들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입니다. 플라스틱 스트랩은 세척하기 쉽고 넓은 네오프렌 스트랩은 매우 부드럽고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어린 아이들의 경우 신발을 단단히 고정시켜주는 뒷꿈치 끈이 있는 슬리퍼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럭비 부츠

럭비 부츠 는 안정성과 힘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기 때문에 더 넓고 굽이 높고 스터드가 더 크며 발목 주변이 더 높게 재단되어 있습니다. 어린 이용 럭비 부츠를 선택할 때 클로저 시스템, 편안함 수준, 디자인 및 소재와 같은 특정 부분을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럭비 신발에는 끈이 있지만 자녀가 끈을 묶을 수 없다면 벨크로가 있는 럭비 부츠를 선택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모든 럭비 부츠 는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부드러운 땅과 단단한 땅을 위한 부츠. 소프트 그라운드 럭비 부츠는 부드러운 자연 표면에서 놀기에 이상적입니다. 표면에 적합한 유형의 부츠를 선택하는 것은 부상을 방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운동화 신발

아동용 운동화를 선택할 때 소재, 밑창, 디자인 및 쿠션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운동화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신체 활동에 사용됩니다. 트레이닝화는 점프, 달리기, 구부리기, 정지, 빠른 방향 전환 등 다양한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어린 이용 운동화 는 다목적이며 다양한 유형의 스포츠 및 훈련에 가장 적합합니다.
러닝화트레이닝화 는 비슷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둘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유연성입니다. 훈련용 신발 은 더 많은 유연성과 자유로운 움직임, 특히 측면좌우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운동화는 표면이 더 평평한 경향이 있습니다. 발, 발목 및 무릎을 안정시켜 모든 종류의 신체 및 스포츠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Adidas , Joma , Puma , Mizuno , AsicsHummel 과 같은 주요 브랜드에서 최고의 아동용 신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