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아동복 축구

아동복 축구

축구의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동복

브랜드 아동복

어린이에게 적합한 축구복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장비 세트

키트는 축구와 같은 스포츠의 기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장비 세트에는 스포츠와 관련된 게임 및 작업에서 경쟁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 재료, 의류 및 도구와 같은 스포츠 항목이 포함됩니다.

자켓

축구 선수 재킷 은 젖은 지형에 적합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풀 슬리브, 후드, 전면 아래 또는 측면 바로 아래에 지퍼가 있습니다. 재킷은 일반적으로 가볍고 열적입니다.

바지와 레깅스

바지레깅스 도 운동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의복입니다. 바지는 헐렁하지만 타이츠는 타이트하게 맞습니다. 바지는 보통 면으로 만들어집니다.

폴로와 티셔츠

티셔츠 는 스포츠에 필수적인 의류로 통기성과 신축성을 제공하여 움직임이 최대한 자유로워집니다. 반면에 폴로 셔츠 는 많은 움직임을 허용하지 않지만 테니스 및 골프와 같은 일부 스포츠에서는 고전적입니다.

양말과 스타킹

양말스타킹 은 운동화와 함께 착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양말은 연습하는 스포츠에 따라 길이가 짧거나 길 수 있습니다. 발이 편안하도록 신축성이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웨트 셔츠

날씨가 추울 때 스웨터후드티 를 주로 입습니다. 스포츠 스웨트셔츠 에는 일반적으로 앞주머니가 있고, 후드가 있는 스웨트셔츠에는 일반적으로 조임 끈이 있어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운동복

운동복 은 일반적으로 전면 지퍼가 달린 바지와 재킷의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는 의류 품목입니다. 처음에는 스포츠, 특히 선수들이 경기나 훈련 중에 착용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현재는 일상용으로도 사용됩니다.

아동복에 대한 추가 정보:

더 많은 의류 정보에는 안면 마스크, 장갑, 헤드기어, 넥 게이터, 스커트, 스포츠 브라, 조끼베이스 레이어 가 포함됩니다. 이 옷은 Adidas , Joma , Puma , Uhlsport , Hummel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