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여자 신발 축구

여자 신발 축구

축구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goal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축구화를 찾고 계십니까?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축구화를 추천합니다

시작

축구화를 찾고 계십니까?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올바른 신발을 선택하는 방법?

농구화

농구는 선수들이 직선과 측면 모두에서 달려야 하는 빠르고 기술적인 스포츠입니다. 농구화 는 아마도 스포츠 키트에서 가장 중요한 품목일 것입니다. 올바른 농구화 를 찾는 것은 경기장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농구화 를 만드는 몇 가지 기능에는 쿠션, 지지력, 그립 및 편안한 착용감이 포함됩니다.

핸드볼 신발

핸드볼 선수는 최대의 균형을 제공하고 전면이 보강된 신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핸드볼화 는 발이 지면에 달라붙기 때문에 가벼운 소재의 신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발에 무게를 느끼지 않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핸드볼 신발 은 일반적으로 고무 및 가죽과 같은 가벼운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운동화

여성용 운동화 는 코치와 선수에게 필요한 뛰어난 충격 흡수, 안정성 및 쿠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신발에는 편안한 운동과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튼튼한 밑창이 있습니다. 또한 비대칭 끈 디자인이 발 모양에 맞게 성형되어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배구화

배구화 는 선수의 발로 움직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선수의 경기력에 매우 중요합니다. 즉, 신발은 내부에서 움직임의 여지 없이 꼭 맞아야 합니다. 가장 좋은 조언은 발가락과 신발 끝 사이의 너비가 손가락 한 개 이하인 배구화 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Adidas , Joma , Puma , Uhlsport , Mizuno 는 잘 알려진 배구화 제조업체입니다.

여자 팀 운동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플립 플롭 은 바쁜 훈련 세션 후에 이상적인 신발 옵션입니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바람이 잘 통합니다. 일반적으로 하키 리그 경기는 인조잔디에서 진행되지만 원래 잔디로 만든 필드도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할 지형에 따라 신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Astroturf와 필드 하키 신발 의 주요 차이점은 밑창의 그립에 있습니다. 잔디 구장화 는 인조 잔디화와 달리 스터드가 더 길다. 이는 신발이 잔디 속으로 가라앉아 더 나은 접지력과 견인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Astroturf 신발은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고 Astros를 파고드는 짧은 스터드가 특징입니다. 두꺼운 양말을 신으려면 보통 신발 사이즈보다 약간 큰 럭비 부츠 를 선택해야 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