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의류 액세서리

의류 액세서리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의류 액세서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의류 액세서리

브랜드 의류 액세서리

아이들을 위한 가장 트렌디한 의류 액세서리는 무엇인가요?

어린이용 벨트

벨트는 가죽, 두꺼운 천 또는 합성 소재로 제작되어 실제 허리에 가깝게 착용됩니다. 벨트의 한쪽 끝은 자유, 패스너는 벨트를 원형으로 조립합니다. 벨트는 옷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어린이용 모자 및 모자

모자와 모자는 아이들의 기본 의류 액세서리입니다. 모자와 모자는 머리를 덮고 여름에는 강한 햇빛과 겨울에는 찬 바람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어린이용 장갑

장갑은 또한 아이들에게 중요한 의류 액세서리입니다. 장갑은 겨울에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갑은 종종 양털이나 양털로 만들어지며 손에 따뜻함을 줍니다. 장갑은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어린이용 스카프 및 넥 각반

스카프와 목각반 없이는 아동복 액세서리를 완성할 수 없습니다. 스카프와 목 각반은 머리와 목을 덮는 데 사용되어 찬 바람이나 때로는 밝은 태양 광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어린이용 선글라스

선글라스는 의류 액세서리 중 하나이며 오늘날 패션 용품으로도 사용됩니다. 선글라스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선글라스는 검정, 파랑, 빨강 등 다양한 놀라운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아이들을 위한 수건

수건은 목욕 후 얼굴, 머리카락, 몸을 말리는 데 사용하는 의복입니다. 수건은 몸에서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하게 유지할 수 있는 매우 부드럽고 내구성이 있는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건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어린이용 우산

우산은 일반적으로 단단한 합금 또는 플라스틱 막대에 고정되는 목재 또는 금속 막대로 강화된 접는 상단입니다. 우산은 비나 태양 광선으로부터 사람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산은 시장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아동복 액세서리에 대한 추가 정보:

아동복 액세서리에는 발라클라바, 반다나, 비니 바이저, 헤어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액세서리는 의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Boboli , Timberland , Olmitos , Pepe Jeans 에서 최고의 의류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