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문구류

문구류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문구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문구류

브랜드 문구류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문구류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의제 및 일정

다이어리와 달력과 같은 어린이용 일일 플래너 는 다양한 색상과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아이들은 중요한 행사, 생일 및 작업을 기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일 플래너가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계산기

자녀에게 적합한 계산기 를 선택하는 것은 자녀의 학년도에 따라 다릅니다. 1학년에서는 간단한 계산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혼동을 줄 수 있는 복잡한 기능이 있는 계산기 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중간 학년의 아이들은 대수 및 통계 문제를 푸는 데 도움이 되는 공학용 계산기가 필요합니다.

필통

어린 이용 필통을 선택할 때 연필, 펜, 지우개, 마커, 형광펜, 저울, 색상, 종이 클립 등과 같은 모든 필수품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장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재질의 필통이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케이스에는 인기 있는 만화 캐릭터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펠트 펜

마커 는 고전적인 채색 방법입니다. 아이들은 그것들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고 색칠합니다. 마커는 무한한 창의성을 위한 그리기 기술을 개발하는 데 좋습니다. 또한 마커 수성 잉크는 손과 천을 쉽게 씻을 수 있습니다. 마커의 크고 작은 팁으로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폴더

파일 폴더 를 사용하면 서류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폴더는 또한 용지가 구겨지지 않고 더 이상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색상과 질감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와 유형의 파일 폴더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문서와 워크시트를 정리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라벨러

자녀를 위한 라벨 메이커 를 선택할 때 처음부터 인쇄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라벨러 는 명확하고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기호와 버튼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의 라벨 메이커 케이스가 있어 자녀의 취향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메모

선택하는 공책 의 크기는 자녀가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의 노트북이 있습니다. 공책은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중요한 작업을 기록하는 데 유용합니다.

연필과 펜

연필 은 가장 기본적인 학용품입니다. 연필의 품질은 자녀의 쓰기 능력에 영향을 미치므로 고려해야 합니다. Cerda Group , Safta , Ravensburger , CrayolaMilan 은 어린이를 위한 최고 품질의 문구류를 제공합니다.

액자

액자 는 가정 장식의 일부입니다. 자녀와 가족의 사진을 액자에 넣어 벽에 걸면 옛 추억이 되살아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사진 프레임이 있습니다.

편지지에 대한 추가 정보:

신학기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로서 자녀를 위한 최고의 문구류 를 구입해야 합니다. 기본 문구 및 액세서리에는 자, 화이트보드, 스티커, 지우개, 앨범, 책, 저널페인트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