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ape

Hape
소개 Hape
Hape는 아이들을 위한 교육용 장난감과 게임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Hape는 1986년 독일에서 Peter Handstein에 의해 설립되었고, 이는 최고의 장난감 제조업체로 성장하여 전 세계에서 중요한 존재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Hape는 유럽, 북미, 아시아의 사무소와 센터를 오픈하여 전세계적으로 일하고 있으며, 시간이 흐르면서 브랜드는 빠르게 발전하여 지금은 60개국 이상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Hape는 품질과 혁신에 집중하는 것에 대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Hape는 아이들이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부모들이 자녀들과 대화하고 그들의 학습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장난감을 제작합니다. 30년 이상 동안, Hape는 그들이 인생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아기부터 사용할 수 있는 교육적 장난감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Hape의 목표가 아기들이 초기에 도움을 받고 건강한 인생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가이드하는 것입니다.
Hape는 아이들의 정신적, 물리적, 정서적, 사회적 발달을 위해 장난감을 제작하는 것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장난감을 제작할 때 문제해결력, 상상력, 창의적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신중히 디자인합니다. Hape는 나무, 대나무, 물감, 자연 재료를 사용합니다.

Hape의 장난감 범위

Hape 아기 장난감은 유아와 어린이들의 정신 성장을 장려하고, 그들의 감각을 자극하고, 탐구를 자극하고, 세밀하고 대형의 운동 능력을 자라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Hape 빌딩 게임은 일반적으로 다른 부품들을 쌓고 조립하여 구조, 디자인 및 상상력을 갖춘 장면을 만드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Hape 퍼즐은 다양한 형태, 크기 및 재료로 다양한 스킬 레벨과 연령에 맞춰 제작됩니다. 이러한 퍼즐은 일반적으로 동물, 자동차 및 자연 등의 색상 및 주제를 갖춘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Hape 야외 게임은 아이들이 야외 환경에서 배우고 놀 수 있도록 장려하고 상상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지속 가능한 나무, 대나무 및 다른 자연 재료로 Hape 장난감을 만듭니다. 그들은 놀이 중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물감과 비독성의 마감을 사용합니다. Hape 돌하우스는 독특한 디자인, 세세한 사항까지 신경 써서 만들어지며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합니다. Hape는 일반적으로 고품질의 나무와 환경 친화적 재료로 돌하우스를 제작합니다. Hape 기차 세트는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