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회복 및 관리

회복 및 관리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오토바이에 가장 적합한 복구를 선택하는 팁

전기자극기

전기 근육 자극기 EMS 또는 신경근 전기 자극NMES 장치라고도 하는 전기 자극 장치는 근육에 전기 자극을 전달하여 근육을 수축 및 이완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 장치는 대상 근육 그룹 위의 피부에 배치되는 전극으로 구성됩니다. 이 전극은 장치에 연결되어 근육에 전기 충격을 보냅니다. 전기 자극은 신체 활동 중에 뇌가 근육에 보내는 자연적인 전기 신호를 모방합니다. 전기 자극이 근육에 전달되면 근육이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게 됩니다. 이것은 근육을 강화하고 조율하고, 순환을 개선하고, 근육 통증과 긴장을 줄이고, 이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기 자극기는 부상 후 재활, 운동 능력 향상, 근육통 및 긴장 감소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급 처치

응급 처치는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항목 팩입니다. 응급 처치 키트는 추가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응급 처치 키트에는 일반적으로 부상이나 응급 상황에서 기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급품과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응급 처치 키트의 정확한 내용물은 키트의 크기, 목적 및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롤러와 마사지 볼

롤러 폼은 근육 긴장과 통증을 목표로 삼고 풀어주는 데 사용되는 원통형 운동 및 자가 마사지 도구입니다. 폼롤러를 사용할 때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롤러를 바닥에 놓고 그 위에 몸을 놓고 대상 근육 그룹에 압력을 가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폼 롤러를 근육 길이를 따라 앞뒤로 굴려 근육 조직의 트리거 포인트 또는 매듭에 압력을 가합니다. 이것은 유착을 풀고 혈류를 증가시켜 근육 긴장, 통증을 줄이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폼 롤러는 일반적으로 물리 치료, 운동 훈련 및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사용되어 근육 회복을 개선하고 부상을 예방하며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스마트 저울

스마트 체중계는 체중과 체력 상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신체의 지방, 근육량 및 수분의 비율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셀프 마사지 및 프레소테라피

셀프 마사지프레소테라피 는 통증, 고동, 근육 완화를 지원하고 체력과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복구에 대한 추가 정보:

회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관절 보호대, 스포츠 크림, 테이핑개인 관리가 포함됩니다. Garmin , Safe Max , Muc Off , Tatonka , XLCMizuno 에서 근육 회복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