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omo Design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Momo Design
Momo Design는 1960년대에 레이싱 드라이버인 Giampiero Moretti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이탈리아 몬차에 위치한 유명한 이탈리아 라벨로 모터바이라이더들을 위한 헬멧을 디자인하고 개발합니다. 세계 최고의 디자인 홈 중 하나인 Momo Design은 그녀의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헬멧 디자인에 대해 유명합니다. Momo Design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내용물 빨아줄 수 있고, 쿠션 패드가 달린 보호 헬멧을 다양한 두께로 제공하며 모터바이크러이스트의 요구에 맞추었습니다. Momo Design은 고성능 자동차 악세서리, 레이싱 헬멧 등의 디자인 및 제조에 전문적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그들의 정밀 공학과 독특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Momo Design의 창조적인 열정은 주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계속적인 협력 때문에 더욱 더 부각되고 있으며, 그 결과 기존의 경계를 뛰어넘는 기술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역사가 경계를 이동하기 위해 강하게 바탕이 되는 Momo Design은 성능, 기능 및 혁신을 충분히 조합한 레이싱 코스와 도시 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세련되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사람들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Momo Design의 패션 컬렉션은 우아한 라인과 고급 소재, 도시 감각에 기반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던하고 도시 감각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요구합니다. Momo Design 헬멧을 선택하면 이탈리아 디자인 우수성과 우수함에 투자하고 있는 것입니다.

Momo Design 모터바이크러이스트를 위한 헬멧 컬렉션

Momo Design 헬멧은 모터 스포츠 분야에서 및 넘어서 최신 기술, 패션 및 보호 구현의 상징입니다. 그들의 헬멧은 국제 보호 기준을 충족하거나 이것을 초과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빠른 리리즈 비전 디자인, 통합된 태양 광선 방지 기능, 개발된 환기 시스템 및 쉽게 정리할 수 있는 가운 을 갖춘 Momo Design 풀 페이스 헬멧 이 있습니다. Momo Design 오픈 페이스 헬멧 은 모터사이클 러버, 레이싱 전문가 및 모두가 보호 및 스타일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다중 계층 구조 및 충격 흡수 소재를 사용하여 보안을 강화합니다. Momo Design은 풀 페이스 헬멧이 최소한의 바람 저항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특별히 신경 써야합니다. Momo Design 모터사이클 헬멧 은 모터 사이클러스트들에게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여 머리 상해와 교통 사고에서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Momo Design 헬멧 은 우수하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유명하며, 모터 사이클러스트를 보호하면서 좋아 보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