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exx

Nexx
소개 Nexx
Nexx는 오토바이 산업에서 유명한 브랜드로, 안전함, 기능성과 스타일을 우선시하는 고품질의 헬멧 제작에 대한 약속 덕분에 인정받고 있습니다. 다수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Nexx는 세계 각국의 라이더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들의 엄격한 디자인과 조정 가능한 환기 시스템도 긴 주행 중에서도 우수한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Nexx는 안전함, 기능성과 스타일을 우선시하는 고품질 헬멧 제작에 대한 명성을 얻어냈습니다. 모듈러, 풀페이스, 오프로드, 오픈페이스, 비저, 혹은 스크린 헬멧 중 어느 것이든 Nexx는 세계 각국의 라이더들의 독특한 요구와 환경에 맞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변함없는 혁신과 정밀함에 따라 Nexx는 전 세계의 라이더에게 오토바이 안전과 스타일을 다시 정의하고 있습니다. Nexx는 연결된 라이딩에 대한 기술과 가능한 한 방해없는 라이딩을 위해 개선된 시야를 제공하고 손가락 꼬리에 갈리는 다양성과 편의를 제공합니다.

Nexx는 혁신과 정밀함으로 모터사이클러들을 보호합니다.

브랜드는 라이더들의 개개인의 요구와 환경에 맞게 디자인된 다양한 헬멧 종류를 제공합니다. 최신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Nexx 헬멧들은 놀라운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Nexx 모터사이클 헬멧들은 성능과 스타일이 아름답게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정성껏 주의를 기울여 제작된 이 헬멧들은 최적의 에어로닉스, 환기와 소음 감소를 보장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옵션을 제공하여 안전한 동안 라이더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Nexx 모듈러 헬멧들은 모터사이클러들에게 가장 편리한 것을 제공합니다. 이 헬멧들은 쉽게 거꾸로 뒤집을 수 있는 힌트 바를 가지고 있어 오픈 페이스 헬멧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Nexx 풀페이스 헬멧들은 모터사이클러들에게 강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강화된 셔츠와 충격을 흡수하는 라이너 등의 고급 안전 기능과 함께 이 헬멧들은 사고 당시에 헤드에 광범위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Nexx 오프로드 헬멧들은 모터사이클러들이 엄청난 즐거움을 찾는 먼지 바이킹과 같은 극한 주행 조건에 맞게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 헬멧들은 확장된 비저, 강화된 에어플로 시스템과 내구성이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Nexx 오픈페이스 헬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