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evit

소개 Revit
Revit는 오랜 역사를 가진 오토바이 장비 산업의 프리미어 브랜드로 전 세계의 라이더들에게 항상 고품질, 창의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vit는 스타일과 안전을 포기하지 않고 간접적인 라이더들과 심각한 열정가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 기능, 안전에 대한 경계를 연속적으로 넘어왔습니다. 이 브랜드의 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믿고 라이딩할 수 있었습니다.
변화하는 산업 속에서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Revit는 지속적으로 오토바이 열정가들의 요구를 만족하기 위해 제품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혁신과 우수함의 역사로 인해 스타일과 안전 모두를 만족하기 위해 찾는 라이더들에게 Revit는 신뢰의 봉화가 되고 있습니다.

Revit Redefining Motorcycle Gear Excellence

Revit motorcycle clothing는 최신 기술과 스타일리쉬한 미학의 이중성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까다롭게 주의를 기울인 제품 중에는 자켓, 슈트, 그리고 캐주얼 웨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복장들은 라이더들이 도로 위에서도 안전하게, 편안하게, 그리고 멋지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Revit motorcycle leather pants은 내구성과 패션적인 디자인의 혼합을 담고 있습니다. 고품질 가죽으로 제작된 이 바지는 압박 내구성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도심 길이나 꼬리만 돌며 다니는 산길 모두, 라이더들은 Revit leather pants이 안전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믿고 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손은 라이더의 모터사이클과 가장 중요한 접촉점입니다. Revit motorcycle gloves는 손잡이, 보호, 그리고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대 커버리지를 위한 강화 가면 장갑부터 더운 날씨에 좋은 가볍고 통풍성 있는 장갑까지, 브랜드의 장갑 라인업은 라이더들이 프리시젼으로 모터사이클을 핸들링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게 될 것입니다. 브랜드의 안전 책임은 옷에 그치지 않고 백 프로텍터, 특수 탄력 방지 재료, 그리고 베이스 레이어를 포함한 다양한 모터사이클 장비까지 확장되었습니다. Revit motorcycle boots은 기능과 스타일이 완벽하게 조합되었습니다. 투어링, 커뮤니티, 그리고 레이스 트랙에서 라이딩할 때 발과 발목에 대한 완벽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강화된 발끝과 발목 부분, 안전한 잠금장치, 그리고 고급 솔 기술로 Revit boots는 안전과 편안함을 동시에 강화합니다. 현대 라이더들의 실용적인 필요를 반영하고 있는 Revit backpacks은 기능성과 세련된 미학을 완벽하게 조합하고 있습니다. 라이딩 중 노트북, 헬멧, 그리고 라이딩 액세서리 등을 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