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cx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Tcx
"Tcx, 정밀 엔지니어링의 상징적인 이름인 바이크 부츠,는 바이크 타는 사람들의 스타일과 안전을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오랜 세월 동안 혁신과 성능의 상징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목숨을 걸고 타는 바이크 타는 사람들의 보호와 편안함에 대한 끊임없는 약속으로, Tcx는 바이크 부츠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주자로 자리를 굳히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 수십 년간 자신들의 기술을 완성시키고, 뛰어난 평판을 얻었습니다.
1999년, Tcx는 그들의 열정과 헌신을 각별한 브랜드로 이끌기 위해 공식적으로 탄생하였습니다. Tcx의 바이크 부츠 역사는 바이크 타는 사람들의 안전, 편안함, 그리고 스타일에 대한 약속의 증거입니다. 풍부한 역사와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Tcx는 여전히 세계의 바이크 타는 사람들의 신뢰를 얻으며 바이크 부츠의 표준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바이크 부츠의 우수성을 만들어가는 과정

바이크 타는 사람들을 위해 바이크 타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Tcx 부츠는 보호, 편안함, 그리고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Tcx 부츠는 길 위의 까다로운 환경에 견딜 수 있는 최고급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바이크 타는 베테랑이든 초보이든, Tcx는 당신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부츠를 제공합니다. Tcx의 바이크 부츠는 최고의 라이딩 파트너로서 디자인되었습니다. 안전에 집중한 이 부츠는 강화된 발목과 정강이 보호판, 그리고 최적의 그립을 제공하는 내구성 있는 밑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성 바이크 타는 사람들을 위해 Tcx 바이크 부츠는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스타일부터 오프로드 열정가들을 위한 어드벤처 부츠까지, Tcx는 모든 바이크 타는 사람의 취향과 선호도를 충족시킵니다. 각각의 부츠는 최대의 보호를 보장하면서도 미적인 면에서 타협하지 않도록 섬세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여성 바이크 타는 사람들이 독특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한 TcxTcx 여성 바이크 부츠 전용 라인을 제공합니다. 이 부츠들은 최고의 보호를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여성 발에 맞추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클래식한 크루저 부츠부터 스포티한 옵션까지, Tcx는 바이크 타는 사람들이 스타일과 자신감 있게 라이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변덕스러운 날씨 조건에 직면하는 바이크 타는 사람들을 위해, Tcx Goretex 부츠는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이 부츠는 방수 및 통기성이 우수한 Goretex 막을 포함하고 있어서 가장 가혹한 환경에서도 발을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 또는 눈이 내리는 여행이든, Tcx Goretex 부츠는 당신을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