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ieces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Pieces
PIECES 는 오르후스에 위치한 덴마크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1975년 Troels Holch Povlsen이 3명의 직원으로 설립한 덴마크 가족 소유 패션 회사인 BESTSELLER 그룹의 일부로 200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04년 코펜하겐과 암스테르담에 처음 두 개의 PIECES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먼 길을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계속 성장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전 세계의 모든 젊은 개인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패션을 구매하는 것이 쉽고 재미있어야 하며 행복하고 멋지게 보일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고객과 제품에 집착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개인이 자신의 룩을 만들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의류와 액세서리를 훌륭한 가치로 제공하는 현대적이고 단순하며 착용하기 쉬운 컬렉션을 디자인하는 이유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독립적인 개인이 자신의 외모를 만들고 완성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패션은 힘을 실어주고 재미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타겟 고객인 차세대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함께 우리는 우리에게 기대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그들은 소셜 브랜드를 원합니다.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움과 완벽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자주 바뀝니다. 우리는 직접 소통하고 진정성을 믿지만 무엇보다 다양성과 창의성을 포용합니다. 영향을 받는 것으로 향상합니다. 우리는 경청하고 모든 사람과 협력하기 위해 플랫폼을 엽니다. 지역 영웅부터 해외 블로거까지. 우리는 PIECES Squad를 만들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며 소매 공간 내부에서 이 측면을 강조합니다. 우리의 소셜 스튜디오.

지속 가능성: 우리는 의류 제작에 지속 가능성을 포함시키는 지속적인 여정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우리가 내리는 선택이 우리 세대뿐만 아니라 다음 세대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매일 배우는 끊임없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완벽하지 않지만 매일 더 나은 것을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