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cott

소개 Scott
Scott는 자전거 기어, 모터스포츠 및 스포츠 의류의 유명한 제조업체입니다. 기비지, 스위스에서 설립되었으며, 유럽, 남아프리카, 미국 및 인도 등 여러 가게를 운영합니다. 에드 스콧이 1958년에 설립한 기업입니다. Scott 는 전 세계 주요 러닝화 개발업체로 랭크되었습니다. 그들의 주요 생각은 모든 러너가 이상적인 러닝화와 의류를 가질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Scott의 신발은 개인적인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완벽합니다. 브랜드는 고성능 옷, 신발 및 액세서리의 디자인과 개발에 크리에이티브 기술을 사용합니다. 모든 가게에서 눈에 띄는 다채로운 의류 및 신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ott의 마인드셋은 초보자 및 전문가의 업무를 개선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주요 선수와 협력하고 사용자 피드백을 통해 브랜드는 발전을 촉진하고 도전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장비를 만듭니다. Scott의 유산은 외출을 위한 동심으로 박혀있어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로서 큰 야외로 떠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중요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스키, 스노보드 및 야외 모험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cott의 제품은 선수 및 러너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Scott의 스키 액세서리 컬렉션

Scott 스키 고글은 정밀 옵티컬을 사용하여 꼭짓점-없는 비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고품질의 렌즈 (보통 반발 그리고 반안개 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는 러너들이 정확하고 자신감 있게 지형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Scott 투어링 스키은 가벼운 소재와 혁신적인 건축 기술을 사용하여 러너들이 기어 상승 시 많은 에너지를 절약하고 다양한 지형을 제대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Scott 스키 글램은 탄소 섬유, 알루미늄 또는 둘 다를 사용하여 가장 작은 손에 중량을 제공합니다. 이는 스키 일주 중 지침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Scott 스키 헬멧은 가볍고 유연한 도스를 사용한 개발된 환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키어들은 순환을 제어하고 활동 중에 너무 더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헬멧은 편안하고 느슨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유연한 사이즈 시스템과 발목에 배려하는 패딩 라이너로 설계되었습니다. Scott 스키 부츠은 열 모형 가능한 라이너 및 유연한 구성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키어들은 각각의 발 모양에 따라 사용자 정의된 핏을 얻을 수 있습니다. Scott 스키 재킷은 고품질의 소재와 기술로 만들어져 위한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