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헬멧

헬멧 스키

스키의 다양한 헬멧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헬멧

브랜드 헬멧

스키나 스노보드에 적합한 헬멧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알파인 스키

알파인 스키 헬멧은 다른 어떤 헬멧보다 인상적입니다. 진정되지만 확실한 림, 머리 전체의 완벽한 범위, 적절하게 맞도록 조정 가능한 다이얼이 있어 품질과 디테일에 대한 집중이 분명합니다. 헬멧을 쓰기만 하면 머리에 끼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파인 스키용 헬멧은 매우 편안하고 가볍습니다. 또한 편안한 조정을 위해 2개의 다른 슬라이더로 유지되는 20개의 덕트 용량으로 뛰어난 환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요컨대, 전 세계에서 이렇게 편안하고 혜택이 가득한 헬멧은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 헬멧은 Salomon , Atomic , Rossignol , Dynafit , Head , Superdry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키 투어

스키 투어 용 헬멧은 스타일리시한 헬멧 기술과 기능을 모두 담은 패키지로 가볍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적응 가능한 환기 설계는 스키 투어링 헬멧을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지나치게 쌀쌀한 날씨에 추가적인 안전이 필요할 때 이 헬멧을 열어 모자나 슬림 비니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더운 날에는 귀덮개를 빠르게 풀어 재킷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세요. 이 헬멧은 일반적으로 똑똑해 보이는 안전 장치이지만, 우리는 특히 거의 모든 고글 세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미학적인 적응성을 좋아합니다.

스노보드

스노보드 용 헬멧은 믿을 수 있는 편안함과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이 헬멧의 두드러진 특징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충분한 환기 시스템으로 모든 종류의 상황에서 정확한 온도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스위처는 MIPS, 이어버드 적응성, 강력한 마그네틱 스트랩 클립과 같은 고전적인 고급 특성에 잘 맞습니다. 덕트가 완전히 밀봉되면 스노우보드 헬멧 은 보온성도 유지하거나 시중에 나와 있는 어떤 헬멧보다 적합합니다. 쌀쌀한 날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헬멧이 필요한 모든 단열재를 공급하는 것으로 간주하지만 이 헬멧은 필요한 경우 가벼운 비니를 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Salomon, Atomic, Rossignol, Dynafit, Head, Superdry 에서 이 헬멧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