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수영

수영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수영을 위해 전자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액션 카메라

액션 카메라는 사진과 비디오를 클릭하는 일반 카메라와 같지만 표준 카메라와 달리 액션 카메라는 수영복에 연결하고 수중으로 가져올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액션 카메라는 당신의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어 당신에게 생명을 불어넣고 당신이 수영하는 동안 수중을 방문하는 것을 친구와 친척들이 정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활동 추적기

활동 추적기 는 활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이며 수영하는 동안 수영하는 동안 데이터를 추적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방수 기능이 있어 표층수에서 수영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영하는 동안 화면과 스피커를 자동으로 밀봉합니다. 활동 추적기는 스트로크 유형, 거리, 칼로리, 수영 랩 및 심장 박동을 추적합니다.

오디오

수영용 오디오는 물속으로 들어가는 데 사용되는 스피커의 일종으로 특히 수영하는 사람이 수영하는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수중에서 작동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방수가 되도록 제작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물속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수영장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방수 기능이 있으며 다양한 모델로 제공됩니다. Speedo, Zone3, TYR, Cressi, Finis, Shokz, SEAC 및 Finis 에서 수영 오디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톱워치

수영 스톱워치는 수영 선수의 루틴과 랩 시간을 관찰하는 데 사용되는 능숙한 시계입니다. 더 깊은 코칭 및 수영 시간에 적합하려면 분, 초 및 1/100초 단위로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스톱워치가 필요합니다. 수영용 스톱워치는 방수 기능으로 구성되어 수영하는 동안 쉽게 물에 들어갈 수 있고 데이터를 올바르게 추정할 수 있습니다.

시계

수영에 사용되는 시계에는 차선 추정 및 GPS 감지기가 있습니다. SWOLF 추적을 통해 시계는 스트로크 수와 지속 시간에 따라 수영 능력을 계산합니다. 또한 사용하는 스트로크를 식별합니다. VO2 Max 비율과 내장된 심박수 감지기로 건강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이 시계는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전자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전자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액세서리, 예비 부품셀이 포함됩니다. 액세서리 에는 배터리 및 충전기와 이러한 전자 제품 케이스가 포함됩니다. 예비 부품은 기계의 일부가 작동하지 않을 때 교체하는 데 사용되는 구성 요소입니다. 그리고 세포는 작동하는 전자 장치의 전원을 제공하는 항목입니다. Speedo , Zone3 , TYR , Cressi , Finis , Shokz , SEAC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