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성 수영복

남성 수영복

수영의 다양한 남성 수영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성 수영복

브랜드 남성 수영복

남자 수영복을 선택하는 방법?

비치 수영복

비치 수영복은 해변이나 풀사이드에서 수영 및 기타 활동을 위해 고안된 특정 유형의 의류를 말합니다. 남성의 경우 수영 트렁크 또는 수영 반바지가 포함됩니다. 비치 수영복은 기능성, 편안함,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어 개인이 자신감 있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받으면서 수상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의복은 일반적으로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또는 스판덱스와 같은 속건성 및 신축성 소재로 만들어져 물 안팎에서 유연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해변 수영복은 조절 가능한 스트랩, 내장 지지대, 자외선 차단, 다양한 선호도 와 체형에 맞는 생생한 색상이나 패턴과 같은 기능을 통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Speedo , Arena , Adidas , Zone3 , Turbo , TYR , HUUB .

수영 브리프

스윔 브리프는 남성들이 일반적으로 착용하는 수영복의 일종입니다. 몸에 꼭 맞고 최소한의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낮은 허리 밴드와 하이 컷 레그 오프닝이 특징입니다. 수영 브리프는 항력을 줄이면서 물속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영 브리프는 신축성과 빠른 건조 기능을 제공하는 스판덱스와 혼합된 나일론 또는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소재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볍고 편안하며 경쟁적인 수영, 수구 및 레크리에이션 수영을 포함한 다양한 수상 활동에 탁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수영 방해기

Swimming Jammers는 특히 경쟁적인 수영에서 남성 수영 선수가 주로 착용하는 수영복 유형입니다. 허리부터 무릎 위까지 커버해주는 몸에 꼭 맞는 반바지입니다. 수영 방해 전파 의 설계는 물의 항력을 줄이고 유체역학을 강화하며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수영 방해기는 일반적으로 스판덱스와 혼합된 나일론 또는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이 직물 조합은 신축성, 내구성 및 빠른 건조 특성을 제공합니다. 재머의 꼭 맞는 특성은 몸을 유선형으로 만들고 방수 저항을 최소화하며 수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재머는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이유로 경쟁 수영 선수가 착용합니다. 그들은 뛰어난 근육 지원 및 압축을 제공하여 강렬한 훈련이나 경주 중에 근육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롱 스윔 팬츠

수영 레깅스라고도 하는 롱 스윔 팬츠는 허리에서 발목까지 확장된 범위를 제공하는 수영복 유형입니다. 기존의 수영복 반바지나 브리프와 달리 긴 수영복 바지는 추가적인 보호 기능과 커버력을 제공합니다. 긴 수영복은 일반적으로 스판덱스와 혼방된 나일론 또는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가볍고 속건성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이 패브릭 조합은 유연성과 편안함을 보장하는 동시에 물이 쉽게 통과하도록 합니다. 긴 수영복 바지는 패들보드, 서핑, 스노클링과 같은 수상 스포츠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데, 이는 햇볕에 탐, 찰과상 및 수중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주기 때문입니다.

수영 반바지

수영 반바지는 주로 남성과 소년이 착용하는 수영복 유형입니다. 수영 반바지는 레크리에이션 수영, 해변 활동 및 수상 스포츠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수영 반바지는 일반적으로 나일론이나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가볍고 속건성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수영 반바지는 허벅지 중간, 무릎 위 또는 무릎 아래를 포함하여 다양한 길이로 제공됩니다.

수영복

수영복은 수영과 같은 수중 활동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의복입니다. 수영복은 일반적으로 가볍고 빠르게 건조되며 젖었을 때 편안한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수영복은 다양한 취향과 체형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 디자인,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원피스 수영복은 몸통을 덮고 일반적으로 어깨끈이나 홀터넥이 특징입니다. 그것은 전체 범위를 제공하며 레저 및 경쟁 수영 모두에 대한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원피스는 하이컷, 로우백, 내장형 배 조절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트라이 슈트

트라이슈트 는 수영, 사이클, 달리기가 결합된 철인 3종 경기를 위해 고안된 전문 운동복입니다. 세 가지 분야 모두에 편안함, 유연성 및 성능 향상 기능을 제공하는 원피스 의류입니다. Trisuits 는 나일론 또는 스판덱스 혼방과 같은 수분 흡수, 속건성 및 신축성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소재는 습기를 관리하고 유선형의 핏을 제공하여 레이스의 사이클링 및 러닝 부분에서 항력을 줄이고 공기 역학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