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성 수영복

여성 수영복

수영의 다양한 여성 수영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자 수영복

브랜드 여자 수영복

자신에게 맞는 수영복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비키니와 탱키니

인기 있는 수영복 선택이며 그 중요성은 기능성, 편안함 및 패션에 있습니다. 비키니탱키니는 물 속에서의 항력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수영에 실용적입니다. 표면적이 작기 때문에 저항이 적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경쟁적인 수영 선수나 수상 스포츠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익합니다.

레깅스

UPF 원단으로 제작되어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납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영이나 수상 활동에 참여할 때 더 많은 노출과 정숙함을 선호합니다. 이 레깅스는 신체의 더 넓은 부위를 덮어 추가적인 커버력을 제공하고 일광 화상 위험을 줄입니다. 다리 노출을 의식하는 분들에게는 추가적인 커버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레그수트

방수와 물에 대한 저항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레그슈트의 꼭 맞는 핏과 유선형 디자인은 저항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수영이나 수상 스포츠 경쟁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수영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하며 정숙함과 보호를 보장하면서 유연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원피스 수영복

매끄럽고 몸에 꼭 맞게 디자인되어 물 속에서 항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피스 수영복의 유선형 디자인은 보다 효율적인 움직임과 개선된 유체 역학을 가능하게 하여 경쟁적인 수영이나 물에서의 성능을 향상시키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가슴 부분을 잘 지원하여 수영 중에 편안함과 보안을 보장합니다.

짧은 수영복

일반적으로 헐렁하고 가볍고 속건성 직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수영 반바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수영복 입니다. 편안하고 편안한 핏을 제공하여 물 속에서 모든 범위의 움직임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자유로운 움직임은 민첩성과 유연성이 중요한 수영, 서핑, 수상 스포츠와 같은 활동에 특히 유용합니다.

양복들

신체의 상당 부분을 덮어 유해한 자외선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여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이는 더 많은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원피스 수영복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자외선 차단을 강화하려면 UPF 소재로 만든 슈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수영복은 다목적이며 다양한 수상 활동에 적합합니다.

트리슈트

철인 3종 경기를 위해 디자인된 특수 원피스 의류입니다. 트라이슈트는 빠르게 건조되는 소재로 만들어져 철인 3종 경기의 수영에서 자전거 다리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물을 배출하고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트라이슈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Arena , Speedo , Zone3 , 2XU , Turbo , TYR , Orca Adidas .

올바른 여성용 수영복을 선택하려면 스타일, 핏, 편안함, 지지력 및 기능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완벽한 수영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형 : 자신의 체형을 고려하고 가장 자신감 있고 편안함을 느끼는 수영복 유형을 고려하세요. 비키니, 탱키니, 원피스, 수영복 등 다양한 스타일이 체형에 맞게 제공됩니다.
지원 및 적용 범위 : 내장형 컵, 언더와이어, 조절 가능한 스트랩 또는 더 넓은 밴드 등을 통해 가슴에 적합한 수준의 지지력을 제공하는 수영복을 선택하세요. 선호하는 적용 범위를 고려하십시오. 일부 디자인은 하단 영역에 더 많은 적용 범위를 제공하는 반면 다른 디자인은 더 높거나 낮은 네크라인을 제공합니다.
편안함과 기능성 : 수영복은 쉽게 움직일 수 있고 불편함을 유발하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신축성 있는 원단, 조절 가능한 스트랩, 부드러운 안감 등의 기능을 찾아 편안함을 높여보세요. 수영, 일광욕, 수상 스포츠 참여 등 귀하가 참여할 활동을 고려하여 필요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소재 및 품질 : 내구성이 뛰어나고 속건성이 있으며 신축성이 좋은 고급 소재를 선택하세요.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스판덱스 또는 이러한 재료의 혼합과 같은 직물은 일반적으로 수영복 에 사용됩니다.
UV 차단 : 일부 수영복 에는 UPF자외선 차단 지수가 포함되어 있어 특히 피부를 더 많이 덮는 부위에 추가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스타일 시도 :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주저하지 말고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를 시도해보세요. 때로는 특정 컷이나 디자인이 얼마나 멋진지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