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stralpool

소개 Astralpool
Astralpool, 수영장 솔루션의 세계에서 유명한 이름으로 1969년 스페인에서 창립된 이곳에서부터 산업계에 큰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 비전적인 회사는 창의성, 품질 및 지속가능성의 약속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선두주자로 발전하여 고급 수영장 장비 및 액세서리의 다양한 종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tralpool은 수영장 산업에서 신뢰받는 이름으로 4세대가 넘는 시간 동안 세워왔습니다. 창의성, 품질 및 지속가능성의 약속으로 글로벌 기준의 우수함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고급 수영장 장비, 최신 분무 시스템, 솔트워터 염소 솔루션, 효율적인 수영장 펌프 또는 스타일리쉬한 수영장 액세서리가 필요한 경우 Astralpool이 여러분을 위해 다 준비해 놓았습니다. Astralpool의 세계로 뛰어들고 즐길 준비가 된 수영장을 경험해 보십시오.

Astralpool은 당신의 수영장 완벽함의 길이 될 것입니다.

Astralpool의 수영장 장비는 당신의 수영장을 휴식과 재미의 오아시스로 바꾸어 줍니다. 최신 수영장 난방기 및 펌프부터 상태-오브-아트 광원 시스템까지, 제품은 수영장 유지 보수 및 즐기기의 모든 면에 대해 맞춤형 제공합니다. Astralpool 수영장 장비는 내구성과 효율성으로 유명하며 수영장을 연례가는 동안 정점을 유지합니다. 깨끗하고 반짝이는 물은 관리가 잘 된 수영장의 기본이며 Astralpool 분무 시스템은 바로 그것을 제공합니다. 고급 기술과 우수한 분무 매체로 이러한 시스템은 불순물과 오염물을 제거하여 수영장 물을 상태로 유지합니다.
전통적인 염소제거법에 이야기를 마치고 Astralpool 솔트워터 염소 시스템에 말해 보십시오. 이 시스템은 솔트를 사용하여 염소를 발생시키며 부드러운 및 자연스러운 수영 경험을 제공합니다. 물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피부 및 눈의 불편함을 예방합니다. Astralpool의 솔트워터 시스템은 운영 비용이 저렴하며 좀 더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수영장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수영장 동화 시스템의 핵심인 수영장 펌프에서 Astralpool이 우수합니다. 여러분의 수영장이 최상의 상태로 운영될 수 있도록 힘과 효율을 결합한 이 수영장 펌프는 모양과 크기가 다른 모든 수영장에 맞추어 제공합니다.
수영장 경험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Astralpool의 다양한 수영장 액세서리를 사용해 보십시오. Astralpool 수영장 액세서리는 가족과 친구들이 더욱 즐길 수 있는 수영장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