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ntex

소개 Intex
Intex은 레저 및 오락 제품 산업에서 중요한 주요 참여자로 세계 각국의 가정에 편안함과 품질, 즐거움을 제공하는 열정에 대해 축하받고 있습니다. 1997년에 설립된 Intex의 여정은 일반 공간을 즐거움과 재미로 가득한 즐거운 이상한 장소로 변화시키는 혁신적이고 가격 저렴한 제품을 만들어 가정의 삶을 개선하는 열망으로 시작했습니다. 여러 해 동안 Intex은 외출 및 실내 오락, 물 스포츠 및 편안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는 범위가 넓은 제품을 통해 세계적인 리더로 진화했습니다.
고객 만족도에 대한 불굴의 초점 덕분에 Intex은 수백만 명의 신뢰를 얻었고 편안함과 레저를 찾는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Intex은 레저 및 휴식의 개념을 바꿨으며 수영장, 에어 매트리스 등 제품을 통해 세계 각국의 가정에 레저 공간을 즐기는 방법을 바꿨습니다. 품질과 고객 만족도에 대한 약속으로 Intex은 계속해서 다양한 가정이 즐기는 레저 공간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품질 제품을 통한 혁신적인 편안함과 재미

Intex 수영장은 뒷마단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을 제공하여 다양한 희망을 충족시킵니다. 견고한 재질로 제작된 Intex 수영장은 빠른 설치, 견고한 구조 및 강화된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가족과 친구들이 수영 기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Intex 수영장 펌프는 효율적인 순환과 필터링으로 깨끗한 물을 유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Intex은 수영장 소유자들이 최고의 조건을 유지할 수 있도록 커넥터에서 밸브, 관과 피팅까지 다양한 대체 부품과 액세서리의 포괄적인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 공식 Intex 수영장 부품은 신뢰할 수 있는 호환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유지 보수가 쉽고 수영장 수명이 연장됩니다.
Intex 수영장 청소기는 수영장 유지 관리 루틴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혁신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Intex 수영장 필터는 깨끗하고 맑은 수영장 경험의 근간이 됩니다. 고품질의 필터 메커니즘을 장착한 이 장비는 먼지, 낙엽 및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잡아내어 물이 초대적이고 즐거운 것으로 유지됩니다. 차가운 기후에서도 수영 기간을 연장하고 싶으신 경우, Intex 수영장 히터가 제공하는 해결 방법입니다. 이 히터는 물 온도를 조절하여 차가운 날씨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Intex 위생 수영장은 혁신과 내구성의 기록이며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