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포츠 전자

스포츠 전자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스포츠 전자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포츠

브랜드 스포츠

스포츠 전자 제품 선택을 위한 팁

액션 카메라

액션 카메라 는 몰입형 액션 이미지를 포착하기 위한 작고 견고한 방수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액션 카메라를 사용하면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여 일반 카메라나 휴대폰 카메라로는 불가능한 방식으로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액션 카메라는 여전히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진 촬영 수단입니다. Braun , Garmin , Denver , Polaroid , Muvit 에서 액션 카메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활동 추적기

활동 추적기 는 피트니스 추적기라고도 하며 간격 걷기 또는 달리기, 칼로리 소모, 일부 주에서는 심장 박동과 같은 피트니스 관련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따르기 위한 도구 또는 기기입니다. 일종의 웨어러블 머신이다. 활동 추적기 는 3축 가속도계에서 신체의 동작을 지속적으로 감지합니다. 정보는 휴대하고 전원을 켤 때마다 저장됩니다.

사이클 컴퓨터

사이클 컴퓨터 는 자동차 대시보드에 있는 장치에 필적하는 주행 보고서를 측정하고 표시하는 자전거에 설치된 장치입니다. 사이클 컴퓨터 에는 편안한 보기를 위해 일반적으로 사이클 핸들에 연결된 디스플레이 또는 헤드 유닛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여행과 심박수, 리듬 및 강도에서 얻은 정보를 기록하고 기록된 데이터를 확인하여 성과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GPS

GPS는 GNSS 위성에서 지식을 수집하고 장치의 지리적 위치를 결정하는 데 능숙한 기계입니다. GPS 는 위치, 속도 및 시간 추정을 나타내는 글로벌 항법 위성 장치입니다. GPS 는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휴대폰, 시계에 GPS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PS는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하는 위치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센서

센서 는 환경의 변화를 식별하고 별도 시스템의 일부 출력에 반응하는 도구입니다. 센서 는 물리적 이벤트를 일반 아날로그 전압으로 바꾸거나 디지털 기호를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표현으로 변환하거나 프레젠테이션 또는 추가 처리를 위해 전송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환경의 이벤트 또는 변형을 식별하고 데이터를 다른 장치일반적으로 컴퓨터 프로세서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스포츠 시계

스포츠 시계 는 스톱워치, 알람 및 표준 손목시계의 목적을 하나의 기술 시계로 통합합니다. 스톱워치 는 강력하고 매력적이며 가치 있는 것입니다. 스포츠 시계는 발수성, 난파선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경주 시간 또는 5K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톱워치는 알람, 스톱워치, 자이로나침반, 심장 박동 모니터 및 타키미터와 같은 혁신을 통합합니다.

스포츠 전자에 대한 추가 정보:

배터리 및 충전기: 배터리 및 충전물은 전자 장치를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배터리는 에너지의 저장고이며 충전기는 가전 제품을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비 부품: 예비 부품은 장치 부품이 고장난 경우 교체용으로 사용되는 추가 부품입니다.

스톱워치: 스톱워치는 작업 시간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