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Apple

Smartphones

Smartphones

Smartwatches

Smartwatches

노트북

노트북

정제

정제

헤드폰

헤드폰

데스크탑

데스크탑

분류

기기

스포츠

전기와 스마트 홈

전화

컴퓨터

케이블

태블릿-E 리더

티비 – 오디오

전체( Apple )

신상품

모든 상품보기 flecha

Apple

Apple Inc.는 창의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랜드스케이프를 재정의한 미국의 기술 회사입니다. 스티브 잡스, 스티브 우즈니악과 로널드 웨인에 의해 1976년에 설립된 Apple은 캘리포니아 쿠페티노의 가든에서 컴퓨터 회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사명부터 시작해 이 회사는 세계 최고의 기술 거인으로 변화했으며, 에지 있는 디자인,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매끄러운 통합으로 유명합니다. iPhone과 함께 App Store를 도입하여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목적을 위한 광범위한 생태계를 제공했습니다. Apple은 2010년에 iPad를 도입하여 태블릿 시장을 다시 생각하는 기술을 계승했습니다. 회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사용자 경험이 많은 팬들을 얻게하였습니다. Apple은 또한 지속 가능한 사업의 전망을 내포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전 세계 공사를 카본 네트럴로 하기 위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공급사들에게 신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라고 권유하고 있습니다. Apple Inc.은 여러년 동안 기술 랜드스케이프를 재정의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Apple은 품질,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에 대한 약속으로 전 세계의 사용자를 사로잡아가고 있습니다.
한 제품씩 세계를 혁신하는 Apple

Apple의 스마트폰인 iPhone은 디자인, 성능 및 에지 있는 기술을 결합한 아이콘적인 장치가 되었습니다. iPhone은 고품질의 디스플레이, 강력한 프로세서 및 iOS 운영 체제를 특징으로 하며, 다른 Apple 제품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Apple의 스마트워치는 Apple Watch 라는 브랜드로 착용 가능 기술 시장을 바꾸었습니다. 이러한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시계는 심장박동측정, ECG 측정, 수면 추적 등 다양한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건강과 피트니스를 넘어, Apple Watch는 iPhone의 확장판으로 작동하여 사용자가 손목에서 알림, 통화 및 다양한 앱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MacBook Air 및 MacBook Pro 라인업은 우아한 디자인, 훌륭한 조립 품질 및 강력한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Retina 디스플레이, Force Touch 트랙패드 및 macOS 운영 체제와 같은 기능으로, Apple 노트북은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 학생 및 일상 사용자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Mac 및 Mac Pro은 Apple의 데스크탑 옵션입니다. iMac은 하나의 장치로서 높은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하드웨어가 모니터 내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Apple 마우스 및 키보드는 간결한 디자인과 매끄러운 기능성 때문에 완벽합니다. Magic Mouse 및 Magic Keyboard는 무선 연결을 통해 Apple 장치와 완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