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Canon

Canon

전체 ( Canon )

소개 Canon

Canon, 카메라, 프린터, 렌즈, 잉크, 카트리지를 통해 우리가 사진을 찍고, 공유하고, 기억하는 방법을 혁신해 왔는데, 이는 1937년 일본 도쿄에서 기야마 다키시, 요시다 고로, 우치다 사부로, 마에다 태오를 이끌고 정밀 초점 배열 셔터 카메라를 만들어 이를 통해 Canon의 이미징 기술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수년간, Canon은 기준을 계속해서 높여가며, 아마추어 및 전문가들에게 중요한 카메라, 프린터 및 소품들을 도입해왔습니다. Canon의 창업부터 기술 지도자로서의 여정은 혁신을 추구하고 탁월한 이미징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약속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카메라, 프린터, 렌즈, 잉크, 카트리지를 통해 우리가 기억하는 시각적 경험을 풍요롭게 하는 Canon은 창의성과 기술이 만나는 브랜드로 Techinn에서 축하합니다.

Canon, 메모리를 캡쳐하고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

Canon 카메라는 뛰어난 이미지 품질,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 고급 기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문가들을 위한 강력한 EOS 시리즈부터 열정가들을 위한 경량화된 PowerShot 라인까지, Canon은 다양한 스킬 레벨과 선호도에 맞춰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Canon 프린터는 신속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결합해 개인 및 전문용으로 높은 품질의 인쇄물을 제공합니다. 무선 연결부터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까지, Canon 프린터는 인쇄, 스캔, 복사를 효율적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Canon 프린터 드라이버는 컴퓨터와 프린터 간의 원활한 통신을 보장하여 정확한 인쇄 작업과 최적의 성능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는 번역가 역할을 하여 순식간에 디지털 문서를 인쇄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하면서도 정확성을 유지합니다. Canon 렌즈는 사진가들에게 창의적인 자유로운 것과 특별한 광학 성능을 제공합니다. 와이드 앵글, 텔레포트, 마크로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사진에 대한 표현 차원을 개방합니다. Canon 잉크Canon 프린터에 결합하여 생명력 있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Canon 잉크의 정확한 구성은 색상 정확성을 보장하여 사진과 문서가 반짝이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Canon 잉크 카트리지는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프린트 품질을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유지하기 위해 Canon의 특별한 잉크와 함께 Canon 프린터와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