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Delonghi

소개 Delonghi
델롱기는 이탈리아 가정용 가전 제품을 세계 전역으로 가득한 주방에 제공해왔는데, 이는 이미 일천 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고품격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1902년 델롱기 가족이 트레비소, 이탈리아에서 설립한 델롱기는 초기에는 소형 공장 부품 제조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1950년대 에는 난방 장치, 에어컨 제조로 발전해 가정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델롱기의 장인정신과 혁신적 제품이 오븐, 난방기, 커피기기, 에스프레소기기, 공기 튀김기, 토스터, 샌드위치 메이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가득한 길을 열었습니다. Techinn에서 델롱기의 완전한 라인업을 발견하세요.
델롱기는 공장 부품에서 가정용 가전기기로 발전하는 과정은 혁신, 품질, 스타일로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오븐, 난방기, 커피기기, 에스프레소기기, 공기 튀김기, 토스터, 샌드위치 메이커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델롱기는 세계 전역의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더욱 향상시키는데 이탈리아의 우수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델롱기는 우수한 브랜드입니다.

델롱기 오븐은 이탈리아 디자인의 풋풋함과 요리의 정밀함을 결합한 것입니다. 그들의 다양한 오븐들은 소풍용 조리, 다중 조리 기능, 그리고 내장된 그릴을 제공하여 초보자들도 전문가 들도 만족할 수 있습니다. 델롱기 난방기는 가정 난방 솔루션에 대한 골드 표준을 세웠습니다. 델롱기의 기름 채워진 라디에이터와 세라믹 난방기는 효율적인 따뜻함과 온도 조절을 제공하면서도 엘레강스한 디자인이 모든 방에 잘 어울립니다.
커피 러버 전 세계는 델롱기 커피기기를 통해 그들의 매일 카페인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델롱기 커피기기는 간단한 드립 커피 메이커에서 우수한 에스프레소 메이커까지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매번 완벽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고급 커피의 애호가라면 델롱기 에스프레소기는 이탈리아 커피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압 펌프, 정밀한 온도 제어, 그리고 사용자 정의 설정을 통해 원하는 대로 에스프레소를 만들어 냅니다.
델롱기 공기 튀김기는 깊게 튀기는 것과 달리 건강한 대안을 제공하며 요리법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열기를 유통하여 기름 없이 바삭하고 맛있는 결과가 나오게 합니다. 델롱기 토스터는 빵을 완벽하게 토스트하는 것 뿐만 아니라 주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