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Krups

Krups

전체 ( Krups )

소개 Krups

Krups는 주방 기기 및 커피 관련 물품 산업에서 유명한 라벨입니다. 전세계 각국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상위 200개 라벨 중 하나는 아니지만, 특히 가정 용품 시장, 특히 커피 및 에스프레소 기기 부문에서 독특한 분야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Krups는 편리함을 제공하여 완벽한 커피 또는 에스프레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커피 및 에스프레소 기기 컬렉션으로 유명합니다. 커피 열매나 좋은 커피를 즐기는 사람에게 Krups는 당신의 요구에 맞는 기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커피 메이커, 에스프레소 기기 및 커피 절임기는 정밀도 및 내구성을 위해 유명합니다.
커피 기기 외에도 Krups는 주스 머신, 블렌더, 토스터 등 기타 주방 용품도 제공합니다. 그들의 고급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주방 용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바로 가는 선택지가 됩니다.
Krups는 유럽 스타일의 감각과 기능성을 결합한 명성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브랜드의 제품과 물품은 사용자 친화적인 특성을 자랑하며, 초보자와 경험한 가정 요리사 및 커피 열매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Krups 주방 용품 컬렉션

Krups 커피 메이커는 일관성과 정밀도로 커피를 우려할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커피 가루로부터 완벽한 맛과 향을 추출하기 위해 커피 가루를 만들었습니다. Krups 에스프레소 기기는 기본 에스프레소와 농축 커맨드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더 높은 압력 펌프가 있어 커피 가루로부터 완벽한 맛과 향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Krups 계란 요리기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어려움 없이 달걀을 삶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Krups 믹서는 강력한 모터와 유용한 혼합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어 재료가 완전히 균일하게 혼합되도록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