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Motorola

Motorola

전체 ( Motorola )

소개 Motorola

Motorola는 약 한 세기 동안 통신 기술 발전에 역점적인 역할을 해왔던 세계적으로 인식되는 브랜드입니다.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폴 갈빈과 조셉 갈빈이 1928년에 설립한 Motorola는 작은 자동차 라디오 제조업체로 시작되었습니다. 수년간이나 동안 기업은 통신, 전자기기 및 모바일 기기에서 획기적인 발명을 선봄하면서 기술 거대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 Motorola는 전 세계의 사람들을 연결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창조적 인 역할을 계속 수행하고 있습니다. Motorola의 풍부한 역사와 계속되는 혁신이 통신 및 기술 세계에서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자동차 라디오를 선도하는 것부터 아이콘적인 모바일 폰을 생산하고 스마트폰, 헤드폰, 무선 전화기 및 스마트 워치로 확장하는 것까지, Motorola은 연결과 혁신에 대해 결합된 브랜드로 남아 있습니다.
혁신과 연결의 유구한 역사

Motorola의 역사는 라디오로 시작되었으며 모바일 폰 등 통신 장치에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 Motorola 폰은 견고성, 저렴함 및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해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며 현대 시대에서는 스마트폰에 관한 것과 같은 인식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안드로이드가 구동된 스마트폰 라인업에는 모든 예산 및 기대에 맞는 옵션이 있습니다. Motorola 스마트폰은 깨끗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긴 배터리 수명 및 Moto Mods 시스템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으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가 추가 기능으로 휴대 전화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Motorola은 모바일 경험을 보완하기 위해 설계된 헤드폰 라인을 제공합니다. 이 헤드폰은 품질 있는 오디오 성능과 편안함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유선 또는 무선 옵션을 선호하든 아니든, Motorola 헤드폰은 음악, 통화 및 이동 중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선명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Motorola의 신뢰할 수 있는 통신 솔루션 제공 역사는 무선 전화기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기기는 공공 안전, 건설 및 야외 활동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Motorola 무선 전화기는 강력함, 멀티터넌 기능 및 고급 기능으로 유명하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명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신을 보장합니다.Motorola의 Edge 시리즈는 브랜드가 스마트폰 기술의 한계를 넘어서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Motorola Edge 라인업은 브랜드의 혁신과 첨단 디자인에 대한 헌신을 보여줍니다. Motorola 스마트 워치는 연결된 생활에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