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MSI

MSI

전체 ( MSI )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flecha

소개 MSI

MSI, 미크로-스타 인터내셔널의 약자로, 게이밍과 컴퓨팅 하드웨어 업계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1986년 설립된 MSI는 게이머, 콘텐츠 창작자, 그리고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제품들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데 입지를 두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성능, 미학, 그리고 신뢰도에 중점을 둔 최신 기술을 개발해 인지되고 있습니다.
MSI는 게이밍과 컴퓨팅 업계에서 오랫동안 우수한 이력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들은 노트북,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데스크탑, 내부 PC 케이블, 그리고 파워 서플라이를 포함한 고성능 하드웨어를 제공하여 게이머, 전문가, 그리고 열혈 광신도들에게 믿음을 얻고 있습니다. MSI의 혁신적인 접근과 품질과 미학에 대한 기여로 사용자들의 게이밍과 컴퓨팅 경험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고급 게이밍 성능이나 강력한 컴퓨팅 솔루션을 원하는 경우 MSI는 여러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MSI 게이밍과 컴퓨팅을 상승시키기

MSI 노트북은 힘과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게이머, 콘텐츠 창작자, 그리고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모델들이 있어 각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노트북들은 고성능 프로세서, 강력한 그래픽 카드, 그리고 인물에 흠뻑 빠지는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컴퓨팅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이머들에게는 MSI 게이밍 노트북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들 노트북은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사용자 정의 RGB 라이팅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홈에서나 다른 곳에서도 보다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MSI 게이밍 모니터은 시각적 경험을 증강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빠른 새로고침 속도, 낮은 응답 시간, 그리고 활기찬 색상들을 갖춘 이 모니터들은 고품질의 시각화와 응답성을 요구하는 게이머들에게 이상적입니다. MSI 게이밍 모니터는 다양한 크기와 해상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은 가장 심각한 게이밍과 컴퓨팅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설계된 강자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고급 컴포넌트, 사용자 정의 RGB 라이팅, 그리고 효율적인 냉각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MSI는 PC 빌드에서 작은 세부 사항도 신경 써줍니다. MSI 내부 PC 케이블, SATA 케이블과 파워 케이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