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Philips

Philips

분류

전체 ( Philips )

소개 Philips

100년 이상 동안 피리스는 선도적인 혁신과 기술을 결합해 세계를 밝혀왔습니다. Techinn에서 각광받는 모습을 보여주는 피리스는 LED TV, 조명 솔루션, 헤드폰, 가습기, 전기 칫솔, 조리기구, 토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산업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혁신에 대한 다짐 덕분에 피리스는 사람들의 기분을 밝히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여정을 거쳐 피리스는 항상 산업 기준을 설정하며, 전기 제품, 건강 관리 및 그 외 분야를 통해 현대 생활을 모델링해 왔습니다. Techinn과 함께 협력하며 피리스는 기술로 자연을 위해 노력하는, 연결력과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는 미래를 꾸려가고 있습니다.
피리스, 고급 기술로 생활을 혁신하다

피리스 LED TV은 그 브랜드의 시각 기술 기반을 보여줍니다. 정교한 공학과 놀라운 디자인을 결합해 촉촉한 색감과 뛰어난 명료함, 그리고 자극적인 사운드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좋아하는 영화, 드라마 및 게임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조명 기술에서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피리스는 에너지 효율적인 LED 전구부터 스마트 조명 솔루션까지, 조명만이 아닌 분위기 조성과 생산성 개선, 그리고 에너지 절약에도 기여합니다. 음악 열광자들과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고안된 피리스 헤드폰은 기능적 쾌적함과 우수한 사운드 품질을 결합해 스타일과 오디오 정밀도가 완벽하게 조화되는 음악 세계를 제공합니다. 피리스 가습기는 공기 습도를 적절한 수준까지 유지해 청소년의 기능을 우선합니다. 특히 건조한 기후나 겨울철에는 특히 도움이 됩니다. 피리스 전기 칫솔은 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독성 제거 및 치아 관리를 위한 고급 기술로 치아 관리를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모드와 스마트 타이머를 통해 피리스 전기 칫솔은 종합적이고 개인화 된 칫솔 스케줄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주방을 혁신하는 피리스 조리기구는 요리를 단순화합니다. 사랑하는 튀김 음식을 건강하게 만드는 에어 튀김기부터 식사 준비를 용이하게 해주는 멀티쿡에 이르기까지, 이 제품은 편의성과 요리 전문성을 결합하여 초보 요리사도 시니어 요리사도 기분 좋게 요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피리스 토스터는 아침 루틴에 혁신을 불어넣습니다. 완벽하게 구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