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Xiaomi

Xiaomi

분류

전체 ( Xiaomi )

소개 Xiaomi

Xiaomi는 중국 인테리어 설계사로써 소비자 전자 제품, 노트북, 소프트웨어, 모바일 폰, 그리고 가정과 생활용품의 주요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유명한 북경에서 2010년에 창립된 다국적 브랜드인 Xiaomi 기술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Xiaomi는 Android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스마트폰의 제조업체로 2위로 순위권에 올랐습니다. MIUI 인터페이스와 함께 이 회사는 칩 모바일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체 개발 능력으로 세계 최고입니다. 오늘날 Xiaomi는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현대 기술로 제품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고집하고 있으며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Techinn에서 가장 다양한 Xiaomi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바일 소프트웨어 제작으로 시작한 Xiaomi이 먼저 자신의 최초 모바일 폰을 발표하면서 중국 시장에서 가장 많은 폰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로고에 있는 MI 자는 모바일 인터넷 뿐만 아니라 이 브랜드를 시작하기 위해 있어야 할 경쟁과 도전이 마치 불가능한 일것 같은 이유로 Mission Impossible의 약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왜 Xiaomi를 선택해야 할까요?

Xiaomi는 고품질과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가장 앞선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즐거운 삶을 즐기기 위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면서 놀라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Xiaomi 폰은 우수한 디자인과 독특한 기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모든 스마트폰에는 특별한 MIUI 운영 체제가 작동하며 이는 Android 시스템과 가장 호환됩니다. 또한 모바일 세트에는 이중 코어 시스템이 장착되어 한 모바일에서 동시에 두 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Xiaomi 태블릿를 소개하며 가격면에서 최고입니다. 이 태블릿은 학교 또는 대학 숙제를 위해 좋은 것으로 스마트 펜이 포함되어 있어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스피커와 긴 배터리 수명으로 즐겨하는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최신 패션 액세서리를 위해 브랜드는 Xiaomi 스마트 워치를 제공합니다. 이 시계는 많은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계는 심박수 및 SpO2 감시, 다양한 운동 모드 및 GPS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0개 이상의 시계 면이 있고 Android Alexa 모드의 내장 기능이 지원됩니다.
또한 Xiaomi 전기 스쿠터는 간단함을 위해 설계된 가장 좋은 스쿠터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모터로 가속력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