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Xiaomi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Xiaomi
Xiaomi는 중국 인테리어 설계사로써 소비자 전자 제품, 노트북, 소프트웨어, 모바일 폰, 그리고 가정과 생활용품의 주요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유명한 북경에서 2010년에 창립된 다국적 브랜드인 Xiaomi 기술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Xiaomi는 Android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스마트폰의 제조업체로 2위로 순위권에 올랐습니다. MIUI 인터페이스와 함께 이 회사는 칩 모바일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체 개발 능력으로 세계 최고입니다. 오늘날 Xiaomi는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현대 기술로 제품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고집하고 있으며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Techinn에서 가장 다양한 Xiaomi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바일 소프트웨어 제작으로 시작한 Xiaomi이 먼저 자신의 최초 모바일 폰을 발표하면서 중국 시장에서 가장 많은 폰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로고에 있는 MI 자는 모바일 인터넷 뿐만 아니라 이 브랜드를 시작하기 위해 있어야 할 경쟁과 도전이 마치 불가능한 일것 같은 이유로 Mission Impossible의 약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왜 Xiaomi를 선택해야 할까요?

Xiaomi는 고품질과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가장 앞선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즐거운 삶을 즐기기 위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면서 놀라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Xiaomi 폰은 우수한 디자인과 독특한 기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모든 스마트폰에는 특별한 MIUI 운영 체제가 작동하며 이는 Android 시스템과 가장 호환됩니다. 또한 모바일 세트에는 이중 코어 시스템이 장착되어 한 모바일에서 동시에 두 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Xiaomi 태블릿를 소개하며 가격면에서 최고입니다. 이 태블릿은 학교 또는 대학 숙제를 위해 좋은 것으로 스마트 펜이 포함되어 있어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스피커와 긴 배터리 수명으로 즐겨하는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최신 패션 액세서리를 위해 브랜드는 Xiaomi 스마트 워치를 제공합니다. 이 시계는 많은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계는 심박수 및 SpO2 감시, 다양한 운동 모드 및 GPS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0개 이상의 시계 면이 있고 Android Alexa 모드의 내장 기능이 지원됩니다.
또한 Xiaomi 전기 스쿠터는 간단함을 위해 설계된 가장 좋은 스쿠터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모터로 가속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