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Gaming

Gaming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Gaming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게임

브랜드 게임

최고의 게임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최고의 게임 장비는 마우스, 헤드폰, 노트북, 키보드, 컴퓨터, 컨트롤러 등과 같은 광범위한 액세서리를 포함합니다. 올바른 장비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필요한 인기 업그레이드 몇 가지를 나열했습니다. 봐봐;

게임용 의자

편안한 의자에 앉지 않고는 최적의 게임 경험과 흐름을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고품질 게임용 의자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하며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할 뿐만 아니라 자세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오늘날 많은 고급 제조업체에서 게이머에게 적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조절 팔과 등받이가 있는 게임용 의자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게임용 데스크탑

게임용 데스크탑은 게임용으로 명시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책상의 모든 측면은 게임 경험을 최적화하도록 의도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이 있어 올바른 것을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U자형, L자형 또는 직사각형과 같은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순서대로 정리할 수 있도록 책상에 내장된 케이블 관리 기능을 찾으십시오. 서랍과 선반을 확인하여 모든 게임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패드 조이스틱

게임 조이스틱/컨트롤러는 수년에 걸쳐 많이 발전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터치 스크린, 다중 버튼, 터치 패드, 방향 패드, 아날로그 스틱 등과 같은 놀라운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게임패드를 선택할 때 비디오 게임 콘솔과의 호환성, 편안함, 빌드 및 사용 용이성을 고려하십시오.

게임용 노트북

게임용 노트북을 선택할 때 노트북의 CPU와 GPU가 디스플레이의 적절한 해상도를 렌더링하면서 일관된 프레임 속도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디스플레이, 배터리 수명, 폼 팩터 및 이 모든 것을 구동할 구성 요소와 같이 고려해야 하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시스템에 필요한 RAM의 양을 결정하십시오.

게이밍 모니터

화면 크기, 해상도, 재생 빈도, 응답 시간, HDR, G Sync/FreeSync, 입력/출력, 색재현율 및 패널 유형과 같은 게임용 모니터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수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한 가지 구성 요소만이 게임 경험에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최고의 그래픽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화면 해상도가 낮은 느린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완벽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없습니다. 반면에 최고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지만 오래된 그래픽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여전히 그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측면을 고려하고 최선의 선택을하십시오.

게임용 태블릿

최고의 게임용 태블릿을 선택하려면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먼저 비디오 게임과 호환되어야 하는 운영 체제를 선택합니다. 둘째, 완전한 기능의 컴퓨터로 두 배로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태블릿 또는 하이브리드 태블릿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다음으로 RAM, GPU, 디스크 공간을 고려하십시오. 오디오 품질, 무게, 화면 크기, 화면 해상도 및 배터리 수명이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

비디오 게임실에 사용할 게임용 깔개나 카펫을 선택할 때 패턴, 디자인 및 색상이 매우 다양합니다. 최고의 게임 경험을 즐기기 위해 편안하고 매력적인 카펫은 전체 좌석 공간에 큰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안경은 게이머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하는 가장 필수적인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게임용 안경은 눈의 피로 및 기타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게임 액세서리나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때 헤드폰 의 중요성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음질은 전반적인 게임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게이머는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 할 때 시스템과 잘 어울리는 좋은 품질의 마우스와 키보드 도 선택해야 합니다. Xiaomi , Samsung , Asus , HP , Philips , Thrustmaster , LG , Dell MSI 는 고품질 게임 장비를 제공하는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