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컴퓨터 부품

컴퓨터 부품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컴퓨터 부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구성품

브랜드 구성품

처음으로 컴퓨터를 만드는 방법?

스스로 컴퓨터를 조립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겠지만, 이 목표를 향한 여정을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갖추고 있지 않으면 프로세스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전 조립된 컴퓨터는 쉽게 선택할 수 있지만 시스템 구성에서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자유가 없으며 주머니가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당신의 구매를 편리하게 만들고 당신이 선택한 시스템을 조립할 수 있게 해주는 몇 가지 중요한 측면이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연결성

연결이라는 용어는 시스템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함께 연결하거나 연결하는 기능을 나타냅니다. 컴퓨터를 허브나 스위치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직선 케이블을 통해 시스템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리지, 트랜시버, 무선 액세스 포인트, 게이트웨이 등을 포함하는 연결 장치.

DVD Blu Ray 레코더

이것은 사용자가 가정 환경에서 좋아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등의 울트라 HD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최신 기술입니다. 그들은 1080 고화질 비디오 품질을 표시하고 저장을 위해 더 큰 볼륨을 제공합니다.

그래픽 카드

이들은 오늘날 대부분의 컴퓨팅 장치에 설치됩니다. 그래픽 카드의 주요 목적은 최고 품질의 그래픽 데이터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그래픽 카드는 그래픽 어댑터 또는 그래픽 보드 또는 그래픽 가속기라고도 합니다.

HDD 하드 디스크

이것은 단순히 컴퓨터 내부에 있는 데이터 저장 장치입니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주 저장 위치로 사용됩니다. 전원이 꺼져도 데이터를 유지하는 비휘발성 하드웨어 장치입니다.

내부 PC 케이블

컴퓨터 내부에 있는 모든 구성 요소에는 전원이 필요하므로 마더보드나 외부 전원 공급 장치에서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내부 케이블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팬 케이블, SATA 케이블 및 SAS 케이블.

마더보드

이것은 컴퓨터의 주 회로 기판이며 그 안에 있는 가장 큰 기판입니다. 모든 컴퓨터 구성 요소를 한 곳에서 묶고 서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컴퓨터의 주요 척추로 간주됩니다.

전원 공급 장치

PSU 컴퓨터 시스템의 전원 공급 장치는 컴퓨터의 다른 모든 구성 요소에 전원을 공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SU는 컴퓨터 뒷면이나 컴퓨터 케이스 바닥에 있습니다. 최고의 브랜드 중 일부는 Asus , HP , Dell입니다. MSI , Gigabyte , Lenovo .

프로세서

CPU 컴퓨터의 중앙 처리 장치 컴퓨터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계산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전자 회로입니다. 마이크로 프로세서와 CPU는 상호 교환 가능한 용어이지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CPU 또는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프로세서 전용이라고 합니다.

냉각

필요한 냉각 기능이 없으면 컴퓨터가 과열되어 컴퓨터의 전반적인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컴퓨터 냉각은 중요합니다. 냉각 시스템은 컴퓨터 CPU 상단에 위치한 팬입니다. 팬은 CPU에서 열을 포착하고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컴퓨터에서 열을 내보내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로봇공학

로봇 공학 은 건설 설계, 기능 및 로봇 사용과 관련된 컴퓨터 과학의 한 분야입니다. 이 뛰어난 기술의 목적은 인간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유형의 지원과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운드 카드

컴퓨터가 사운드 카드로 구성되어 있지 않으면 가청 기능이 불가능합니다. 컴퓨터의 하드웨어 구성 요소이며 디지털 코드를 소리로 바꾸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SSD 하드 디스크

HDD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와 달리 SSD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데이터 저장을 위해 컴퓨터에서 사용되는 최신 최신 장치입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플래시 기반 메모리를 사용하므로 일반적인 기계식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보다 훨씬 빠릅니다.

타워 박스

타워 상자 는 컴퓨터의 하드웨어 구성 요소 대부분을 단일 상자에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컴퓨터 케이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로 제공되며 강철, 알루미늄 및 플라스틱과 같은 재료로 구성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